런던, 2022년 12월 17일 /PRNewswire/ -- Classic Parade는 20년 이상 영국에서 고급 슈퍼카 렌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사무소는 런던 중부에 있지만, Classic Parade는 영국 전역으로 고급 슈퍼카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lassic Parade가 제공하는 슈퍼카 렌트 목록은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와 익일 배송을 중심으로 하는 Classic Parade의 사업 방식에는 변함이 없다. Classic Parade는 단기 및 장기 렌트 옵션을 통해 상시(24/7) 가용성 및 유연한 렌트 일정을 제공한다. 

Ferrari LaFerrari - Available in the entirety of the UK, this supercar has a price of £12,000 per day and a security deposit of £70,000.

Classic Parade가 제공하는 렌터카 목록에 모든 주요 자동차 브랜드가 포함된 만큼, 고객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나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R 블랙 시리즈 등 매번 다양한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다. 렌트 비용은 차량마다 다르지만, Classic Parade는 다양한 가격대와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운전자는 자신이 선택한 자동차에 따라 하루당 수천 유로에서 1만 파운드까지 다양한 가격을 지불하게 된다. 또한, 렌트 중에 발생하는 모든 손상을 부담하는 추가 보증금도 고려해야 한다. 고급 자동차의 경우 보증금은 필수지만, 슈퍼카를 안전하게 반납할 경우 보증금은 돌려받을 수 있다. 슈퍼카 렌트 중에 차량 유형 및 손상 보호 정도에 따라 총보증금은 보통 5만 파운드 이상 책정된다.

Classic Parade는 정기적으로 렌터카 목록에 새로운 하이퍼카를 추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은 점점 확장되고 있다. 지난 20년 동안 가장 많이 렌트된 슈퍼카는 다음과 같다.

- 포르쉐 918 스파이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트용 하이퍼카 중 하나인 포르쉐 918 스파이더의 렌트 비용은 일일 약 1만2천 파운드, 보증금은 5만 파운드다.

- 페라리 라페라리
영국 전역에서 렌트 가능한 슈퍼카의 렌트 비용은 일일 1만2천 파운드, 보증금은 7만 파운드다. 

- 부가티 베이런
부가티 베이런의 렌트 비용은 일일 2만5천 파운드, 보증금 10만 파운드다. 

- 맥라렌 세나
맥라렌 세나는 하이퍼카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이 차량은 일일 렌트 비용 5천 파운드, 보증금 4만 파운드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위에 언급된 하이퍼카뿐만 아니라 Classic Parade 웹사이트[https://www.classicparade.co.uk/]에 소개된 모든 자동차는 슈퍼카 렌트 보험에 운전자 1인을 추가할 수 있으며, 영국 전역으로 배송된다. 고객의 선호도와 하이퍼카 렌트 용도에 따라 단기 또는 장기 슈퍼카 렌트 계약서를 작성하게 된다. 간단한 차량 인수 절차에 따라, 고객은 자동차를 사용하기 전에 렌트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 

Classic Parade가 제공하는 슈퍼카 및 관련 비용에 대한 추가 정보는 이메일 rent@classicparade.co.uk 또는 전화 +44 (0) 333 355 359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Classic Parade 팀은 연중무휴(24/7)로 질의 사항에 답변하거나, 슈퍼카 렌트의 세부 사항을 마무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lassicparade.co.uk/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70509/Ferrari_LaFerrari.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70510/Bugatti_Veyron.jpg?p=medium600

Bugatti Veyron - Customers can hire the Bugatti Veyron for £25,000 per day along with a £100,000 security deposit.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