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2년 1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우수한 축구를 향한 애정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초월했고, 뒤돌아보면 다양한 지역에서 수백만 명을 단결시킨 풍부하고 역사적인 문화를 만들었다. 올해 도시바 TV(Toshiba TV)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텔레비전으로 선정됐다.

관심을 사로잡고, 사실적인 도시바 TV의 비주얼을 보완하는 것은 바로 가슴이 떨리게 하는 특유의 음질이다. 이 조합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진정으로 매혹적이고 사실적인 축구 시청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게 전부가 아니다. 도시바 TV를 강조하는 첨단 운영체제가 스마트 원격 TV와 음성 제어 기능 같은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도 구동시킨다.

도시바 TV는 최상의 시청자 경험을 위해 축구 문화에서 가장 유력한 단체와 협력함으로써 비즈니스와 스포츠맨십의 핵심 본질이라는 훌륭한 장인정신을 향한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축구 정신과 공명을 이루고, 도시바 TV가 출시한 고품질 OLED, UHD 및 스마트 제품이 FIFA 월드컵™과 같은 세계적인 행사에서 받은 소중한 인정으로 생생하게 표현됐다.

도시바 TV가 공개한 플래그십 텔레비전은 올해 세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연말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도시바 TV는 잊을 수 없는 최상급 축구 시청 경험을 통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텔레비전이라는 지위에 걸맞은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소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는 11월 20~12월 18일에 카타르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22번째 월드컵 대회이자, 아랍 세계에서 열리는 최초의 월드컵 대회다. 대회의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올 4월 1일에 카타르 도하에서 월드컵 조 추첨이 진행됐다. 마지막 3개 예선 경기는 6월에 열렸고, 웨일스, 호주 및 코스타리카가 합류함으로써 32개 팀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도시바 TV 소개 

도시바 TV(Toshiba TV)는 70년에 달하는 TV 생산의 역사를 자랑한다. 발명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라는 강력한 DNA를 보유한 도시바 TV는 세계 최초 및 일본 최초의 기능을 탑재한 다수의 TV를 생산했다. 도시바 TV는 1952년에 첫 TV를 생산한 이래, 높은 화질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체험과 새로운 시청 스타일을 선사했다.

도시바 TV에 관한 추가 정보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shiba-TV-Global-100482172539810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toshibatv.global/ ], 트위터[https://twitter.com/ToshibaTVGlobal ],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3yr2woolWCMJYUsgiIwINA ]를 참조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