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통신 리더들, WeMeet Europe 참가해 5G 구현 및 수익화, 클라우드 전환, 사이버 보안 등의 주제 다뤄

쿠퍼티노, 캘리포니아주, 2022년 11월 10일 /PRNewswire/ -- 세계 선도적인 통신 분석 솔루션 공급업체 Mobileum Inc.[https://www.mobileum.com/ ]("Mobileum")가 최근 포르투갈 포르투에서 열린 WeMeet Europe과 함께 전체 콘퍼런스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Mobileum이 매년 주최하는 WeMeet 회의는 업계 리더들을 초청해 통신과 기술의 교차점에서 문제와 기회를 모색하는 글로벌 콘퍼런스 시리즈다. WeMeet Europe은 마이애미에서 열린 WeMeet Americas와 방콕에서 열린 WeMeet Asia에 이어, 2022년 WeMeet시리즈의 마지막 콘퍼런스다. 

이번 Mobileum의 양일간 행사에는 유럽 통신업계 리더들과 Microsoft, Sky, Audi, Dish, 그리고 모바일 생태계를 통합하는 글로벌 산업 조직 GSMA(세계이동통신 사업자연합회)와 같은 혁신적인 브랜드의 연사 및 참석자들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프레젠테이션 및 제품 시연을 제공하고, 패널 토론 및 네트워킹에 참여했다.

WeMeet Europe은 'Quantum Connections(양자 연결)'이라는 주제로, 연결성의 첨단 분야에 대한 다음과 같은 여러 토픽을 아우르는 내용을 다뤘다. 

- 클라우드 전환 및 디지털 전환
- 빠르게 진화하는 지정학적 환경에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의 보호
- 증가하는 네트워크 복잡성에 대처하기 위한 서비스 및 네트워크 보증
- 5G 구현 및 수익화
- 사설 네트워크의 경로 도표화

Mobileum은 MTN, Orange, T-Mobile, Verizon과 같은 우수 고객을 포함해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36개의 글로벌 1군(Tier 1) 네트워크 사업자 중 35개, 그리고 2군(Tier 2) 통신사의 70%와 협력하고 있다. Mobileum의 Active Intelligence Platform™[https://www.mobileum.com/products/platform ]은 통신 사업자(CSP)의 빅데이터 요구 사항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CSP는 Active Intelligence를 통해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어, 고객 유지 개선, 인프라 지출 최적화, 디지털 전환 및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를 실현할 수 있다. 

Mobileum CEO Bobby Srinivasan은 "차세대 네트워크에서는 연결된 생태계 전반에 걸친 협업이 필요하다"며, "WeMeet 콘퍼런스는 업계 동료들과 함께 배울 기회이자, 통신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큰 도전과 가능성을 공동으로 대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WeMeet Europe에 이러한 협력적 혁신 정신을 불어넣은 유럽의 동료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 트래픽 관리, 위험 완화, 네트워크 보호를 위한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로직과 함께 다중 소스 및 다중 형식 데이터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보여주는 Active Intelligence Platform™의 실시간 시연

- Mobileum의 지원으로 모바일 사업자에게 자동화되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로밍 결제를 위한 단일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업계 전반의 상용 등급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eBusiness Network에 대한 GSMA의 프레젠테이션

- 2G/3G 일몰 극복, 네트워크 보증 및 지속가능한 수익화에 중점을 두고 5G 출시와 관련된 문제 및 기회에 대한 여러 토론

Mobileum의 최고 마케팅 및 전략 책임자(Chief Marketing & Strategy Officer, CMSO) Bernardo Lucas는 "유럽과 전 세계의 연결된 생태계에서 선도적인 통신 사업자 및 기타 혁신가로부터 신뢰받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의 글로벌 규모와 Active Intelligence 기능을 통해 Mobileum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통신 가치 사슬에서 새로운 기회를 식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면서 "WeMeet은 Mobileum의 데이터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분석을 통해 디지털 미래의 기반이 될 네트워크를 뒷받침할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Mobileum Inc. 소개
Mobileum은 로밍, 코어 네트워크, 보안, 위험 관리, 국내외 연결성 테스팅, 고객 인텔리전스를 위한 굴지의 통신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다. 1천 곳 이상의 고객사가 Mobileum의 Active Intelligence 플랫폼을 이용한다. 이 플랫폼은 첨단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수익을 확대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비용을 절감하는 실시간 행동에 심층 네트워크와 운영 정보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가 위치한 Mobileum은 호주, 아랍에미리트, 독일, 그리스, 인도, 인도네시아, 포르투갈, 싱가포르, 영국에서 글로벌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mobileum.com/를 참조하거나, 트위터에서 @MobileumInc를 팔로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31792/Mobileum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