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 중국 2022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황금 표준 인쇄 소모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G&G가 전 디즈니 애니메이터와 함께 펭귄 마스코트가 등장하는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G&G는 약 20년 동안 홍보 및 포장 삽화에 펭귄을 등장시켰다. Ninestar Image 사장 Eric Zhang에 따르면, 2003년 회사 경영진이 남극 방문 시 기후 변화가 황제펭귄에 미치는 영향을 목격했다고 한다. 회사 경영진은 생존을 향한 황제펭귄의 강렬한 의지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Zhang 사장은 "취약한 환경을 보고 리더로서 G&G를 강력하고 회복탄력성 있는 기업으로 만들어야겠다고 다시금 다짐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https://www.ggimage.com/zh-en/About_Us/Newsroom/Latest_News/CSR/Ninestar_Releases_2021_Environmental_Social_and_Governance_ESG_Report.html ]을 이행하기 위해 항상 앞장서고 있다"며, "자사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지속가능한 녹색 저탄소 발전을 위한 길을 개척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국으로 돌아온 G&G는 지구의 자연 야생동물을 보호하고자 세계자연기금에 계속 기부하고 있다. Zhang 사장은 "황제펭귄이 자사 제품 라인의 마스코트가 된 것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라며 "자사는 Go Green 캠페인을 포함해 다양한 녹색 활동을 통해 친환경적 사고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에서는 두 마리의 펭귄이 남극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다. 머리글자가 둘 다 G인 Greg와 Grace(사진)는 G&G 브랜드에 따라 이름을 지었다. 휴가의 추억을 출력할 때 갈등이 생기자, 우호적인 황제펭귄이 나서서 해결해준다.

Scan to Watch G&G Carton "Holiday Photos" Made by A Feature Film Animator

애니메이터 Lily Dell은 "G&G 및 펭귄들과의 작업은 매우 재미있었다"고 밝혔다. Dell은 라이언 킹, 신데렐라, 정글북, 브라더 베어, 릴로 & 스티치의 디즈니 후속편 작업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그녀는 "황제펭귄, Greg 및 Grace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정말 재미있었다"며 "그 외에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만한 추가 스토리도 많다. 앞으로 G&G와의 추가 작업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G&G의 펭귄 마스코트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https://www.ggimage.com/gg_penguin_masco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뢰성 높은 고품질 인쇄물을 원한다면 이메일 marketing_center@ggimage.com으로 문의한다.

G&G 소개

G&G는 170개국 이상에서 2억 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황금 표준 인쇄 소모품 및 전문적인 인쇄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다.

G&G는 혁신, 효율성 및 사람을 향한 존중을 통해 단순하고, 신뢰성이 높으며, 저렴하고, 지속가능한 인쇄물을 만들어 소비자가 최상의 이미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