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P의 독립적인 광고 자문 서비스 AdCheck, 회원 위한 컨텐츠 관리 및 의사소통 효율성 구축

(시드니 2022년 11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비바시스템즈 [https://www.veeva.com/] (NYSE: VEEV) 는 Consumer Healthcare Products (CHP) Australia [https://www.chpaustralia.com.au/Home] 가 제공하는 독립적인 광고 자문 서비스 AdCheck [https://www.chpaustralia.com.au/AdCheck] 이 고객의 치료용 상품 광고 법규 (Therapeutic Goods Advertising Code, TGAC) 용도를 위한 단일 컨텐츠 허브를 구축하기 위해 자사의 Veeva Vault PromoMats [https://www.veeva.com/products/content-management/vault-promomats/] 를 이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AdCheck의 광고 컴플라이언스 매니저 Kevin Christopher는 "Veeva Vault PromoMats는 기존에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컨텐츠 과정을 간소화하고, 검토 속도를 높이며, 피드백 공유를 효율적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한다"며, "Vault PromoMats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고객에게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모든 형태의 치료용 상품 광고에 대한 전문적인 규제 준수 확인 및 지침을 제공하는 AdCheck은 서비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호주 전역에서 약 130개 생명과학 기업에 CHP Vault PromoMats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부여한다.

Vault PromoMats를 채택하기 전, AdCheck은 이메일, 마이크로소프트 액세스 데이터베이스, 공유 폴더 및 Adobe PDF를 이용해서 검토 프로세스를 관리했다. 이 방식은 피드백 과정 전반에 걸쳐 수작업 단계가 많았다.

비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커머셜 사업부를 총괄하는 Sudhir Kandarth는 "CHP와의 협력을 통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고객과 피드백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AdCheck용 시스템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컨텐츠를 간소화하는 강력한 디지털 토대를 마련함으로써 더욱 훌륭한 과정과 효율적인 의사소통을 지원할 것"이라면서 "CHP AdCheck 팀과 매우 훌륭한 파트너십을 이룰 수 있었으며, 앞으로 AdCheck 회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Vault PromoMats는 AdCheck의 검토 프로세스에서 개선된 효율성을 추적하는 보고 기능을 포함한다. 따라서 고객은 TGAC 용도에서 제품 메시지의 준수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커머셜 컨텐츠 관리용 Veeva Vault [https://www.veeva.com/products/enterprise-content-management/] 는 특별히 생명과학 산업을 위해 구축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으로 기업용 컨텐츠와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었다. Vault PromoMats [https://www.veeva.com/products/content-management/vault-promomats/] 는 Veeva Vault 플랫폼에서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다. 이 플랫폼은 포괄적인 컨텐츠 및 디지털 자산 관리(Digital Asset Management, DAM) 솔루션으로 활용된다. 생명과학 기업은 이 솔루션을 통해 협력하고, 검토하며, 배포하고, 커머셜 컨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내장된 DAM 기능은 편집과 승인을 위한 워크플로우를바탕으로 법률을 준수하는 컨텐츠를 저장, 검색 및 공유하기 위한 중앙 허브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컨텐츠 관리와 재사용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

- Veeva Vault PromoMats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veeva.com/vault-promomats를 참조한다.

- Veeva 링크드인: linkedin.com/company/veeva-systems

비바시스템즈에 대하여

비바시스템즈 (www.veeva.com/kr) 는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부문의 선도 기업이다. 혁신, 제품 우수성, 고객 성공을 목표로 하는 비바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회사와 신생 바이오테크 기업을 포함한 1,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공익 기업 (Public Benefit Corporation) 인 비바는 고객, 직원, 주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포함하여 모든 이해관계자의 이익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