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혁신과 기술을 바탕으로 무장

(칭다오, 중국 2022년 10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가전기기 및 전자제품 제조업체 하이센스는 수십 년 만에 세계 가전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성장했다. 하이센스는 최첨단 혁신과 기술을 바탕으로 일류 생활의 즐거움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했다.

올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하이센스는 일련의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고, 최고의 FIFA 월드컵™ 시청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가장 기대가 큰 축구 행사에서 고객의 완벽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ULED TV와 레이저 TV 시리즈: 경기장 수준의 즐거움 선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다가옴에 따라, 하이센스는 세계 고객들에게 1열 시청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최신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TV 라인업을 선보였다.

하이센스 레이저 TV

하이센스의 ULED TV U7은 AI 스포츠 모드, 120Hz 울트라 모션, 풀 어레이 로컬 디밍(Full Array Local Dimming) 및 Quantum Dot Colour 같은 최신 화질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완벽한 경기 시청 경험을 지원한다. 스포츠 행사 스트리밍을 넘어서는 ULED TV U7은 다양한 생활 시나리오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환경광에 적응하는 기능을 통해 홈 시어터 공간을 구성하기에 완벽한 선택이다. 또한, AMD Freesync Premium이 인증한 게임 모드 PRO 기능은 게이머를 위한 모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게이밍 화질과 개선된 게이밍 몰입도를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최대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Hisense L9H Laser TV는 선수의 정교한 발놀림부터 응원하는 군중의 얼굴까지 경기의 모든 것을 고해상도로 보여줌으로써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 하게 한다. 업계 판도를 바꿀 Tri-Chroma 레이저 기술은 BT. 2020 색 영역의 107%를 차지하며, 더욱 생동감 넘치고 진짜 같은 화질 성능을 제공한다.

가전기기 부문: 고객 수요에 따른 맞춤형 제품 선보여

생활을 더욱 쉽고 원활하게 만드는 하이센스 가전기기

하이센스는 TV 시리즈 외에 가전기기 부문(냉장고와 스마트 에어컨부터 세탁기까지)에서도 우수한 실적을 달성했다. 스마트 기술을 채택한 하이센스 가전기기는 가정생활 경험을 드높이는 데 전념한다.

Hisense Auto Dosing 세탁기는 고장이 나지 않으며 에너지 효율적이다. 이 제품은 세제 1회분으로 세탁기를 16차례나 돌릴 수 있다. AI 스마트를 선보이는 Hisense Energy Pro Plus 에어컨은 온도, 습도, 풍속 및 풍향을 정밀하게 제어한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PureFlat 시리즈 냉장고는 통합 얼음 및 물 기계로 열기가 뜨거운 경기 중에 더 만족스러운 냉장고 경험을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게임 시청과 최고의 라이프스타일을 멋지게 보완하며, 소비자 중심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하이센스의 헌신을 재차 강조한다.

소형 가전제품부터 백색가전에 이르기까지, 하이센스의 모든 제품에서 핵심 안건은 고객 만족도와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하이센스는 초기 비전을 충실하게 이행하며, 대중의 이익과 수요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