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10월 21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규모의 금융 파생상품 기관 MultiBank Group의 발표에 따르면, MultiBank Group의 자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두 규제 기관인 아랍에미리트 SCA(Securities and Commodities Authority)와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 MAS)이 발급한 모든 금융 업체가 탐내는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한다. 그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잘 규제된 중개업체라는 MultiBank Group의 입지가 강화됐다.

MultiBank Group Announces Two Additional Licenses in the UAE and Singapore

MultiBank Group은 2005년 설립 이후 최고의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MultiBank Group이 보유한 금융 규제 기관은 전 세계적으로 11개가 넘고, 지점은 25개가 넘는다. MultiBank Group은 고객에게 가장 높은 자금 보안 수준을 제공하며, 24시간 인출 처리를 보장한다. 또한, 자회사 MEX Atlantic을 통해 Lloyds of London가 비용 부담에 동의한 동종 유일의 초과 손실보험도 제공한다.

MultiBank Group은 호주의 ASIC, 호주의 AUSTRAC, 독일의 BaFin, 오스트리아의 FMA, 아랍에미리트의 SCA, 싱가포르의 MAS 및 케이먼 제도의 CIMA를 포함해 다양한 금융당국의 규제를 받는 여러 금융기관으로 구성된다.

MultiBank Group의 설립자 겸 회장 Naser Taher는 "MultiBank Group의 자회사가 SCA 및 MAS가 규제하는 새로운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MultiBank Group은 전 세계 11개 이상의 규제기관에 등록됐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규제를 받는 중개업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거래원을 위해 규제 수준을 높이는 데 장기적으로 계속 전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MultiBank Group이 세계 규제 당국을 대상으로 흠잡을 데 없는 기록을 달성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AAA' 등급을 받은 은행이 거듭되는 규제 문제에 당면하는 이 시대에, 이처럼 완벽한 규제 상태는 이 업계에서 진정으로 드물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MultiBank Group이 이토록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것은 1,000,000명 이상의 소중한 고객이 지난 30년 동안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금융 상품 및 핀테크 공급업체로써 우리 그룹을 신뢰해줬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MultiBank Group은 높은 자격을 갖췄으며, 경험이 풍부한 업계 베테랑으로 구성된 팀을 바탕으로 규제, 핀테크 기술, 중개 서비스 및 금융 상품 부문에서 글로벌 선도기업이라는 입지를 계속 강화하고 있다. 또한, 거래량, 고객 및 기록적인 재무 실적을 포함해 모든 지표에서 전년 대비 전례 없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MultiBank Group 소개:

MultiBank Group은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됐다. MultiBank Group은 미화 121억 달러 이상에 달하는 1일 거래량을 자랑하며, 100개국에서 1,000,000명이 넘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지원한다. MultiBank Group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공급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외환, 금속, 주식, 상품, 지수, 디지털 자산을 포함하는 상품에 최대 500:1 레버리지를 제공하며, 귀중한 고객에게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한다.

MultiBank Group[ https://multibankfx.com/ ]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multibankfx.com/ 을 참조한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F19XNxIQzdc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25803/MultiBank_Group.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