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밍, 네트워크 서비스 및 보안 부문을 담당할 예정

쿠퍼티노, 캘리포니아주, 2022년 10월 20일 /PRNewswire/ -- 세계 선도적인 통신 분석 솔루션 공급업체 Mobileum이 로밍, 네트워크 서비스 및 보안 부문 선임부사장(SVP)에 Miguel Carames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Miguel Carames 신임 SVP는 로밍과 보안 사업 부문에서 전략과 사업 수행 부문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Mobileum CEO Bobby Srinivasan은 "Miguel Carames 신임 SVP가 자사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는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인물"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가 제품과 서비스 라인을 계속 확장하는 가운데, Miguel Carames 신임 SVP의 이해도와 리더십은 더 큰 성공을 도모하는 자산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Mobileum에 합류하기 전, Miguel Carames 신임 SVP는 가장 최근에는 버라이즌에서 클라우드 및 기술 기획(Cloud & Technology Planning) 부문 전무이사로 근무하며, 무선 코어(4G와 5G), 클라우드, 다중 접근성 엣지 컴퓨팅(Multi-Access Edge Compute, MEC), 오케스트레이션 및 신기술을 위한 기술 전략과 계획 부문을 주도했다. 또한, 버라이즌에서 네트워크 운영 및 엔지니어링, 네트워크 플래닝을 비롯해 제품 개발 부문의 팀도 이끌었다. 버라이즌 이전에는 모토로라에서 엔지니어링 부문의 고위직을 역임했다.

Miguel Carames 신임 SVP는 Universitat Politecnica de Valencia(UPV)에서 전기공학 석사학위를 받았고, Instituto Superior Tecnico(리스본)에서 대학원 과정을 진행했으며, Jack Welch Management Institute에서 MBA를 획득했다. 

Mobileum Inc. 소개
Mobileum은 로밍, 코어 네트워크, 보안, 위험 관리, 국내외 연결성 테스팅, 고객 인텔리전스를 위한 굴지의 통신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다. 1천 곳 이상의 고객사가 Mobileum의 Active Intelligence 플랫폼을 이용한다. 이 플랫폼은 첨단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수익을 확대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비용을 절감하는 실시간 행동에 심층 네트워크와 운영 정보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가 위치한 Mobileum은 호주, 독일, 그리스, 인도, 포르투갈, 싱가포르, 영국 및 아랍에미리트에서 글로벌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bileum.com을 참조하거나, 트위터에서 @MobileumInc를 팔로우한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31792/Mobileum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