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e 4.0 성능으로 구축된 솔리다임의 플래그십 클라이언트 SSD

낸드플래시 메모리 전문업체인 솔리다임(Solidigm)이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처리하기 위한 자사의 고성능 클라이언트 SSD(Solid-state storage drive) ‘P44 프로(P44 Pro)’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혓다.

솔리다임 P44 프로는 마니아급 성능을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SSD로, 빠른 속도와 탁월한 전력 효율성을 갖췄다.

P44 프로는 최대 7,000 MB/s 순차 읽기 속도에 달하는 PCIe 4.0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솔리다임 테스트에서 속도와 효율성 간 최상의 조합을 선보여 발표된 사양을 충족 또는 능가하는 성능을 제공하는 가운데 5.3W의 전력만 소비했다. 솔리다임 P44 프로 SSD는 512GB, 1TB, 2TB 용량으로 출시된다.

솔리다임 시너지(Solidigm Synergy™) 소프트웨어는 P44 프로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호스트와 스토리지 디바이스 간의 격차를 좁히는 역할을 한다. 사용자는 솔리다임 시너지 소프트웨어를 통해 드라이브 상태 보고서를 확인하고 유용한 수동 기능들을 실행할 수 있다. 솔리다임 소프트웨어는 솔리다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밖에 솔리다임 P44 프로는5년의 보증 기간 동안 매일 수백 GB를 드라이브에 쓸 수 있고 드라이브 사용 기간 동안 일정한 수준의 고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도 호환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솔리다임 #소니 #S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