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가 자사 연례 글로벌 행사 ‘테크월드(Tech World)’를 18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레노버는 혁신 기술을 공개하는 이번 행사에서 사용자, 공간, 디바이스에 걸친 협업의 진화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실제 환경(real-world) 애플리케이션과 메타버스 분야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했다. 레노버는 인간이 디지털 세계에서 일하고 배우며 참여하는 방식을 정의하는 새로운 개념과 솔루션, 혁신을 공개했다. 또한 넷제로(net-zero, 탄소중립)에 대한 자사의 비전을 공유했다.

레노버는 테크월드에서 스마트폰, 노트북 PC용 롤러블 개념을 처음 발표했다. 롤러블 스크린에 컴퓨팅 기술을 장착해 역동적이고 조정 가능한 큰 스크린에 생산성, 엔터테인먼트, 연걸성을 더했다. 작은 디바이스에 롤러블 스크린을 탑재하면 고객의 당면과제를 해결하고 하이브리드 작업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레노버는 몰입형 텔레프레전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위한 대화형 물리적 홀로그램 솔루션 ‘사이버 스페이스(Cyber Spaces)’를 공개했다. 레노버는 엣지 컴퓨팅 AI를 통한 혁신으로 도시의 거리, 정밀 의료, 쇼핑 시장을 변화시킴과 동시에 더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함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레노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