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중국 2022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5일, 제132회 캔톤 페어(Canton Fair)가 '국내 및 국제 유통 연결(Connecting the domestic and international circulations)'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세션에서는 3만5천 개 이상의 기업이 16개 제품 카테고리와 50개 전시 섹션을 갖춘 가상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132회 캔톤 페어는 업데이트된 웹사이트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상품 검색과 다양한 공급자-구매자 간 매칭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기업에 원활한 거래 경험과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제 구매자는 검색 최적화와 업데이트된 검색 알고리즘을 통해 더욱 표적화된 방식으로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방문자는 무역 모드, 수출 목적지 등과 같은 더 많은 수의 필터 옵션 덕분에 박람회의 온라인 플랫폼을 더 높은 정확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에서도 새로운 기능이 개발됨에 따라, 방문자는 더 편리한 네트워킹을 위해 인스턴트 메시징으로 파일과 명함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웹사이트 기능, 서비스 및 활동을 대폭 개선해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제132회 캔톤 페어는 더욱 효율적인 구매 및 판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잘 계획되고 맞춤화된 행사를 조직할 예정이다. 40개 이상의 '무역 다리(Trade Bridge)' 글로벌 무역 프로모션(Global Trade Promotion) 행사는 일대일로 국가, RCEP 회원국 및 상위 구매자 국가 등 캔톤 페어의 주요 시장을 포괄하는 다양한 산업의 중국 공급업체와 대규모 다국적 소싱 회사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독일 연방 경제발전 및 대외무역협회(Federal Association for Economic Development and Foreign Trade, BWA) 회장 Michael Schumann은 독일에서 열린 첫 번째 '무역 다리' 신에너지 제품 매칭 행사에서 "캔톤 페어는 중국 내 다양한 지역의 우수 기업을 모아 글로벌 구매자와의 무역 매칭을 촉진하고, 전 세계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상호 협력을 위한 프리미엄 플랫폼 역할을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8~10개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소셜 미디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벌과 꿀을 통해 캔톤 페어 발견(Discover Canton Fair with Bee and Honey)' 행사도 진행된다. 이 행사는 구매자에게 다면적인 제품 디스플레이, 공장 방문, 제조 기술 설명 등에 대한 가상 투어를 제공한다. 이러한 지원 활동은 대외 무역의 업그레이드 및 전환에서 중국이 이룬 진전을 보여주는 한편, 공급자와 구매자 모두를 위한 무역 매칭 생산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132회 캔톤 페어가 이제 불과 며칠밖에 남지 않았다. 올해 최고의 무역 행사 중 하나가 될 이번 행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https://www.cantonfair.org.cn/en-US/register/index?utm_source=rwyx#/foreign-email

출처: Canton Fair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