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한 환경에서 성장 마인드셋 개발에 대한 글로벌 모험가의 연설

싱가포르, 2022년 10월 6일 /PRNewswire/ -- 원격근무 우선 회사 -- 빠르고 간편하며 기업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고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업계 선도 글로벌 고용 플랫폼™ G-P(Globalization Partners)는 오늘 롭 릴월(Rob Lilwall)이 회사를 대표하는 PANGEO 컨퍼런스에서 APAC 무대의 기조연설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기조연설은 10월 18일 오전 10시(SGT)에 진행된다.

PANGEO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사, 성장 전문가, 창립자, 리더를 초청하여 기업이 세계에서 번창할 수 있는 아이디어, 기술 및 글로벌 하이브리드 및 원격 업무의 모범 사례를 제시하는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글로벌 고용 컨퍼런스다. 바로 효율적이고 포괄적인 글로벌 원격 팀을 구축하기 위한 주요 동향, 전략 및 개인 경험에 대해 논의할 전 세계의 비전가들이 모이는 컨퍼런스이기도 하다.

롭 릴월(Rob Lilwall)은 영국에서 고등학교 지리 교사로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그러나 변혁적 탐험을 겪은 후, 롭은 이제 두 권의 저서와 두 개의 내셔널 지오그래픽 TV 프로그램으로 인기 있는 기조 연설가가 되었다. 롭의 첫 번째 대규모 원정인 자전거로 얼음 위를 건너는 법은 자전거를 타고 시베리아 끝에서 파푸아뉴기니, 티베트, 아프가니스탄을 거쳐 런던까지 3년 동안 50,000km를 달리는 것이었다. 가는 길에 영하 40도에서 야영하고 홍콩에서 호주까지 배를 타고 히치하이킹을 하며 자전거를 타고 히말라야를 넘었다. 가장 최근의 무엇보다 힘들었던 탐험으로 롭은 악명 높은 중국의 타클라마칸 사막을 71일 동안 혼자 걷는 것을 꼽았다. 이 탐험에는 집에서 만든 수레에 물을 싣고 1,000km를 운반하며, 거대한 모래 언덕을 건너 수위가 높아진 강을 헤엄치는 것도 포함하고 있다.

 릴월은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성장하고 적응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열렬히 믿는 글로벌 모험가로서 올해 PANGEO의 일원이 된 것이 기쁘고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사고방식의 차이가 개인적인 모험이든 사업이든 불확실성을 다스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경험이 공유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가상 이벤트로 개최되는 PANGEO는 APAC, EMEA 및 미주 전역의 세 가지 주요 시간대가 포함된다. APAC 지역은 올해 10월 18일 오전 9시(SGT)에 PANGEO 2022가 개최되고 G-P의 아시아 태평양 총괄 책임자인 찰스 퍼거슨(Charles Ferguson)에 이어 밥 케이힐(Bob Cahill)이 참석한다. 올해 행사는 롭 릴월의 기조연설 외에도 한국에 기반을 둔 현대(Hyundai)의 스핀오프 기업인 원더무브(wondermove)의 이무신(Moo Shin Rhee) COO와 함께 국제 시장에서 처음부터 팀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세션에 주안점을 두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G-P APAC 찰스 퍼거슨(Charles Ferguson) 이사는 "올해는 글로벌 인재들의 도전 속에서 오늘날의 불확실한 환경을 깊이 파고들 수 있는 APAC 프로그램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롭 릴월의 모험심과 G-P의 뛰어난 APAC 연사 라인업 덕분에 올해의 PANGEO 컨퍼런스는 번창하는 포럼이 될 것이며 훌륭한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사례를 교환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PANGEO는 10월 18일 동안 3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롭 릴월이 이벤트의 APAC 파트에서 기조연설을 할 예정이며,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연사 목록을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G-P를 팔로우하면 예정된 연사 발표 및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은 무료이며 일반 공개된다. 일반 등록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미디어 등록을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P 소개 
글로벌 인재를 빠르고 쉽게 고용하십시오. 사내 전 세계 HR 전문가가 제공하는 AI 기반의 자동화된 글로벌 고용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98%의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달성하는 업계 리더를 신뢰하십시오. G-P: 가능성을 여는 글로벌(G-P: Global Made Possible)

자세히 알아보려면 globalization-partners.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 LinkedIn, Facebook을 통하거나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미디어 문의:
베르타 청(Bertha Cheung)
수석 PR APAC 홍보 관리자
bcheung@globalization-partners.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13267/G_P_NEW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