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들은 맵스미(Maps.me) 생태계를 통해 마스터카드(Mastercard) 뛰어난 지불 승인 네트워크의 편의성을 이용하여  세계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고 로열티 리워드도 얻을  있다.

런던과 추크, 스위스, 2022년 9월 7일 /PRNewswire/ -- 맵스미(Maps.me)는 모나베이트(Monavate)와 함께 오늘 마스터카드(Mastercard) 기반의 새로운 선불 카드 제품을 발표했다. 요즘 소비자들은 점점 경계 없이 디지털화 되고 있으며, 매일 사용하고 신뢰하는 앱과 통합된 금융 상품들을 사용하는 데 더 개방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맵스미 디지털 지갑 사용 대기자는 100만 명이 넘으며, 곧 6천만 명의 맵스미 사용자들 모두가 마스터카드가 허용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하게 될 것이라는 걸 의미한다.


"이런 제품 사용의 확대는 맵스미 사용자들이 여행 시 마스터카드가 허용되는 모든 곳에서 캐시백, 할인 및 기타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걸 의미합니다."라고 맵스미 공동 설립자 알렉스 그레브네프(Alex Grebnev)는 말했다. "사용자가 이미 즐겨 사용하고 있는 앱에 결제 기능을 원활하게 통합시킴으로써 맵스미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더 낮은 비용과 더 큰 편의성을 가진 형태의 임베디드 금융의 이점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기자로 사용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그 수요 또한 분명합니다."

마스터카드 선불 카드 외에도 등록된 맵스미 지갑 아이폰 사용자들은 애플페이(Apple Pay)를 통해 전 세계의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애플페이 기능은 지난 달부터 맵스미의 iOS 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고 앱 내에서 사용자가 요청하면 활성화 코드가 전송되게 된다.

이미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지도 애플리케이션인 맵스미는 연간 활성 유저들이 6천만 명 이상이며 지난 9년 동안 1억 4천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설문 조사에 응답한 맵스미 사용자의 약 절반이 앱을 통해 금융 기능을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대답했다.

맵스미는 사람들과 기업들이 대규모 금융 기관을 통하지 않고 서로 직접 거래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자 중심 금융 시스템인 Oxygen.org 생태계의 일부이다. 맵스미 지갑을 통해 사용자들은 결제뿐만 아니라 최대 8%의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전 세계의 친지들에게 즉시 송금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

"요즘 디지털 네이티브 소비자들은 결제 솔루션이 아주 빠르고 민첩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저희는 수백만 명의 맵스미 사용자들이 마스터카드 선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모나베이트의 최고사업책임자인 스캇 루카스(Scott Lucas)는 말했다. "이런 맵스미와의 파트너십은 모나베이트가 올해 초 디지털 자산 전문업체 반스(Baanx)와 마스터카드를 지원했던 파트너십과 그 괘를 같이 하며, 이는 요즘 디지털 금융 서비스 통합의 증가 추세를 잘 보여줍니다."

맵스미(Maps.me) 소개

맵스미(Maps.me)는 전 세계에 여행을 계획하고 탐색하는 활성 사용자가 연간 6천만 명에 달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지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맵스미는 지불, 외환 및 수동소득 창출을 포함한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여, 스마트 계약을 사용해 사용자가 금융 기관을 통하지 않고 서로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차세대 분산 금융(DeFi) 플랫폼으로 변모하였습니다. 맵스미를 통해 사용자들은 또 이심(eSIM) 서비스, 캐시백 및 할인을 포함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링크:

맵스미(Maps.me): https://maps.me/

모나베이트(Monavate): https://www.monavate.com/

마스터카드(Mastercard): https://www.mastercard.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1280/MAPS_M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