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2년 7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기가바이트(GIGABYTE)의 메인보드가 주요 국제 디자인 시상식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지면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기가바이트는 Z690 AORUS gaming AERO creator 메인보드로 올해도 명예로운 상을 받았다. Z690 AORUS XTREME WATERFORCE, Z690 AORUS XTREME, Z690 AORUS MASTER, Z690 AERO DZ690 AERO G 의 총 다섯 개 제품이 각각 레드닷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는데, 이는 PC 하드웨어 부문에서 기가바이트의 심층적인 디자인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한 것이다.

안정적인 전력 전달, 최고의 열 솔루션, 높은 확장성 및 독점적인 메모리 오버클록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GIGABYTE Z690 AORUS 게이밍 시리즈 메인보드는 모든 측면에서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을 선보이며, 강력한 인텔 최신 세대 프로세서와 페어링할 수 있는 완벽한 토대를 제공한다. 미적인 측면에서 역시, AORUS 라인은 일련의 세련된 외관과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를 바탕으로 수많은 경쟁 제품 중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3년 연속으로 기가바이트의 혁신적인 메인보드 디자인을 인정했다.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기가바이트의 두 제품은 크리에이터 지향적인 Z690 AERO 시리즈 메인보드다. 주로 어두운 색을 띠는 전통적인 디자인과 달리, AERO 시리즈 메인보드는 하얗고 깔끔한 외관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독특한 흰색을 테마로 하는 PC 조립에 이상적이다. 단일 전송 케이블을 통해 전력 공급과 전송을 결합한 독점적인 VisionLINK는 크리에이터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혁신과 비주얼 측면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GIGABYTE Z690 메인보드

GIGABYTE는 Z690 시리즈 메인보드의 성공과 수상을 기념하고자 국제적인 경품을 제시하며 'GIGABYTE 디자인 위크 2022'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금 참여해서 가장 마음에 드는 수상 제품에 투표하면, 해당 제품을 경품으로 받는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DESIGNWEEK2022를 참조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