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세대 플랫폼은 선택한 클라우드에서 조직이 이전에 '불가능'했던 워크로드를 실행할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하이퍼스케일러 통합 기능에 더해 개선된 데이터 축소,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풍부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데이터 이동, 처리  관리를 간소화한다

캘리포니아주 캠벨, 2022년 6월 15일 /PRNewswire/ -- AI 기업을 위한 데이터 플랫폼인 WEKA는 오늘 AI(인공 지능), ML(머신러닝), 기타 차세대 워크로드로 혁신하고 첫 시장 진출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조직을 위해 온프레미스, 에지, 하이브리드, 그리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일관적이고 확장 가능한 고성능 데이터 관리 경험을 제공하는 4세대 통합형 소프트웨어 기반 플랫폼을 공개했다.

The WEKA® Data Platform delivers consistent high performance, robust data services and a seamless, simplified data management experience with best-in-class economics for on-premises, hybrid and multicloud environments.

AI와 ML을 사용하여 디지털 우선 전략을 수용하고 혁신적인 통찰력과 발견을 활용하고자 하는 조직이 클라우드로의 대대적인 전환을 가속화하는 이유는 코로나19 팬데믹과 이후 공급망 제약으로 인한 글로벌 혼란 때문인 경우가 크다.

IDC의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부문 부사장인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는 "현재 90%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데이터 중심 비즈니스 모델로 적극적으로 전환하고 있어, 조직 전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소비하는 방식에서 더 큰 유연성과 민첩성이 필요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규모 분석 워크로드를 지원하려면 많은 조직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선택하고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에 접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AI 및 머신 러닝과 같이 성능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때 엄청난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데이터 인프라가 분산된 환경에서 필요한 규모와 데이터 이동을 제공하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그 결과 AI/ML 이니셔티브가 중단되거나 심지어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WEKA는 조직이 선택한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에지 환경에서 이처럼 엄청나게 큰 규모의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실행하여 조직이 AI를 활용하고 미래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4세대 WEKA® 데이터 플랫폼(WEKA® Data Platform)은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위치와 관계없이 동급 최고의 경제성으로 일관된 고성능, 강력한 데이터 서비스 및 원활하고 간소화된 데이터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주요 특징과 기능은 다음과 같다.

  • AI  차세대 워크로드를 위한 통합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 WEKA 4는 AWS(아마존 웹 서비스), GCP(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Azure, OCI(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와의 기본적인 통합을 제공하여 조직이 선호하는 위치와 관계없이 일관되게 수행하는 단일 통합 배포 옵션을 제공한다. 고급 데이터 복제 기능을 통해 에지,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고급 보안 기능은 사용성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동급 최고의 멀웨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 동급 최고의 경제성: WEKA 4는 고객이 비용, 가용성, 확장성을 위해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는 세 가지 중첩되는 방법을 제공하며 로컬 및 클라우드 객체 스토리지, 새로운 용량 선택(QLC), 성능 최적화(TLC) NVMe 드라이브, 유효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파일 시스템 전체 데이터 축소로 계층화된다.
  • 하이퍼스케일에서의 단순성: 
    • 완전히 재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간소화하며, 일상적인 작업을 단순화하고, 다중 테넌트 환경에서 관리 기반을 제공하여 조직이 대규모로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향상된 다중 프로토콜 지원: WEKA 4는 NFSv4 및 SMB(동급 최고의 서버 메시지 블록)를 도입하여 고성능 MS-Windows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고객은 데이터 인프라 스택을 압축하고 많은 레거시 시스템을 단일 제로 카피, 제로 튜닝 WEKA 데이터 플랫폼 배포로 대체할 수 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패키지  가격 옵션: 구매 경험을 간소화하기 위해 WEKA는 고객의 기본 사용 사례에 맞는 네 개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출시하며, 구독 또는 사용량에 따른 가격 옵션을 제공한다.

WEKA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리란 즈비벨(Liran Zvibel)은 "세계 최대 기업 및 연구기관은 이제 혁신과 발견, 비즈니스 차별화를 위해 대규모 AI 및 ML 활용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AWS, Azure, GCP, OCI와 같은 하이퍼스케일 퍼블릭 클라우드는 이러한 중요한 변화 및 혁신 엔진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과 규모의 경제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WEKA 데이터 플랫폼은 하이브리드 및 현재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AI/ML 워크로드에 대한 가치를 해결하는 핵심입니다. WEKA는 기업이 클라우드 종속(lock-in)을 피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제성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특별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4세대 WEKA 데이터 플랫폼의 이점, 기능, 개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weka.io/multicloud와 블로그(https://www.weka.io/blog/weka4/)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KA 소개
WEKA는 AI(인공 지능), ML(머신러닝) 및 기타 차세대 워크로드를 위한 업계 최초의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WEKA® Data Platform)의 첨단 아키텍처는 복잡한 데이터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온프레미스, 에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대규모로 일관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WEKA는 포춘 50대 기업 중 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기업 및 연구기관을 위한 혁신, 연구 및 발견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AI를 통해 시장 최초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EKA는 히타치(Hitachi), HPE, 엔비디아(NVIDIA)를 포함하여 9개의 세계적 수준의 전략적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eka.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WEKA를 팔로우하세요.

WEKA WEKA 로고는 WekaIO, Inc 등록상표입니다. 여기에서 사용된 기타 상표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The Fourth Generation WEKA® Data Platform Delivers New Hyperscaler Integrations That Enable Organizations to Run Previously ‘Impossible’ Workloads in the Clouds of Their Choice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38443/WEKA_DATA_PLATFORM.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38444/Run_the_Impossible_WEKA.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