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2022년 6월 8일 /PRNewswire/ --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위한 산업 간 무역 협회인 EDM Council은 ESG 데이터 관리 연구 시리즈의 세 번째 보고서인 자산 소유자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EDM Council의 ESG 데이터 워크그룹에서 수행했으며, 진화하는 ESG 데이터 환경 내에서 자산 소유자가 자본 할당자로서의 역할에 직면하는 문제를 탐구하면서, 기관이 이러한 장애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사회적인 기대가 변화하고, ESG 공시 의무화가 진전됨에 따라 기업과 공공 부문 연금 계획, 국부 펀드, 보험 회사, 패밀리 오피스, 대학 기부금과 같은 자산 소유자의 책임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이러한 기관의 전문 투자 직원이 건전한 결정을 내리려면, 신뢰할 수 있고 시기적절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현재의 ESG 데이터 환경을 특징짓는 문제를 능숙하게 다뤄 다양한 의견을 적절하게 평가할 수 있어야 한다.

데이터 전문가, ESG 전문가, 비즈니스 리더의 협력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하는 이 보고서는 ESG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여 얻을 수 있는 통찰력을 설명하고, 자산 소유자를 위한 ESG 데이터 관리 모범 사례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보고서는 15가지 관련 ESG 문제를 다루는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문제의 목표 상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자산 소유자에게 특별히 맞춤화된 권고를 제공한다.

EDM Council 회장 존 보테가(John Bottega)는 "자산 소유자와 그들의 이해 관계자를 위한 전략적 기회로서의 ESG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분석의 역할과 ESG 데이터 관리 노력의 다양한 부분을 담당하는 당사자들에 대한 많은 문제들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당사의 성장하는 ESG 워크그룹의 성실한 노력을 바탕으로 작성된 최신 ESG 보고서는 자산 소유자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성과 지침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자산 소유자를 위한 EDM Council의 ESG 연구 보고서는 EDM Council의 데이터 관리 연구 시리즈에 발표된 처음 두 보고서의 후속 보고서이다. 이전의 이 두 보고서는 각각 기업 보고 실체(Corporate Reporting Entities)등급 제공자 및 데이터 집계자에 중점을 두었다. 이후 보고서에서는 전체 ESG 데이터 생태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를 검토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EDM Council 자산 소유자 보고서 전문은 https://app.smartsheet.com/b/form/71f490fed8924ec7be96b3cd39972004에서 찾을 수 있다.

EDM Council 소개 

EDM Council은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사업 및 운영 우선순위로 승격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협회입니다. EDM Council은 데이터 표준, 모범 사례, 종합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실행을 위한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협회입니다. 미주, EMEA,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300개 이상의 회원 기관 및 20,000명 이상의 데이터 관리 전문가를 회원으로 둔 EDM Council은 데이터 전문가에게 중요한 조직 기능으로서의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의 과제와 발전에 대해 대화하고, 의견을 전하고, 협력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edmcouncil.org를 방문하시거나 링크드인, 트위터를 팔로우하여 확인하십시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