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잡한 마지막 단계 물류 작업 혁신

가트너 공급망 심포지엄에서 최초로 공개된 새로운 솔루션은 첨단 알고리듬의 파워와 직관적인 자동화를 결합해 물류 복잡성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마지막 단계를 수익성 사업 기능으로 전환한다.

샌프란시스코 및 플로리다주 올랜도, 2022년 6월 6일 /PRNewswire/ --  마지막 단계 물류 문제를 해결하는 최첨단 기술 업체 Locus[https://locus.sh/ ]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2 가트너 공급망 심포지엄/Xpo™ 에서 주문-배송 발송 관리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Locus의 실제 세계 발송 관리 솔루션은 기업이 통합된 단일 플랫폼에서 마지막 이행의 모든 단계를 원활하게 관리하고, 이 작업을 전략적인 사업 성장 중심으로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첨단 최적화 알고리듬과 직관적인 작업흐름 자동화가 기존 결과를 학습한 다음 더욱 효율적인 발송 계획, 일정 및 경로 작성을 도모한다. 통합적인 API 대비 솔루션 하에서 가시성, 용량 및 운송업체 관리가 증대함에 따라 물류 복잡성을 간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최대한 높이며, 최종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일조하게 된다. 이는 다시 브랜드 평판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며, 마지막 단계 작업을 전략적인 사업 성장 중심으로 전화하는 데 일조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전자 상거래 사업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바뀌는 고객 수요에 적응해야 했다. 수많은 공급업체가 B2C와 마지막 단계 작업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자 애플리케이션을 조정하고, 외부 플리트 이용 등 마지막 단계 작업에 구체적인 고객 참여와 기타 역량을 제공했다"고 한다.

Locus는 2022 가트너® 차량 경로 설정 및 일정 관리 및 마지막 단계 기술을 위한 시장 가이드에서 대표적인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1].

Locus 설립자 겸 CEO Nishith Rastogi는 "경쟁이 심한 오늘날 업계 지형에서 신속한 정각 배송은 고객 만족, 유지 및 성장을 위해서는 타협의 여지가 없는 요건"이라며 "하지만 마지막 단계 물류를 목적을 위한 단순한 수단으로 보는 기업이 많다. 이들 기업은 이와 같은 노력을 최적화함으로써 실제로 최종 결과에 일조할 수 있다는 점을 깨닫지 못한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주문 접수부터 이행 후 단계까지 모든 단계에서 적절한 기술과 공정을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기업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더 많은 서비스를 받기 위해 계속 자사를 찾도록 만들 줄 안다. 자사는 고객과 더불어 자사의 솔루션을 성장 및 적응시키고자 하며, 자사의 국제적인 마지막 단계 최적화 플랫폼은 특히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실적을 내기 위한 잠재력을 여는 데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트너 심포지엄 현장에서 Locus와 연락하고 싶은 경우 부스 #236을 찾거나 Locus 매체 관계 대표에 문의한다. 추가 정보는 https://locus.sh/를 참조한다.

[1] 가트너, 차량 경로 설정 및 일정 관리 및 마지막 단계 기술을 위한 시장 가이드, Oscar Sanchez Duran, Bart De Muynck, Carly West, 2021년 12월 13일.

면책공고: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벤더만을 선택하라고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장을 비롯해 이 연구에 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어떠한 사항도 보장하지 않는다.

Locus 소개

Locus는 가장 어려운 국제 공급망 문제 중 하나인 마지막 단계 물류를 해결하는 최첨단 기술 업체다. Locus의 주문-배송 발송 관리 플랫폼은 고객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한편 효율성을 최대한 높이는데 필요한 도구를 기업에 장착하는 첨단 최적화 알고리듬과 직관적인 작업흐름 자동화를 통해 마지막 단계 물류 작업을 성장 중심으로 전환한다.

2015년에 설립된 Locus는 GIC Singapore, Tiger Global, Qualcomm Ventures 및 Falcon Edge의 지원을 받았다. Locus는 여러 산업에 걸쳐 전 세계 아주 다양한 고객 - Unilever, Nestle, Bukalapak, The Tata Group, BlueDart 등 ? 이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중동, ANZ 및 인도 아대륙 30개 이상 국가에서 6억5천만 건의 배송을 시행하도록 지원했다. 또한 자사 기술을 바탕으로 수송 비용 2억 달러를 절감하도록 돕고, 7천만 kg에 달하는 CO2 배출량을 상쇄하며, SLA 유지율 99.5%를 이어갔다.

Media Contacts

KarthikaAnand
pr@locus.sh 

Lauren Parrish
locus@gregoryfca.com 

Logo: https://mma.prnasia.com/media2/1832388/Locu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