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로옴 주식회사(ROHM Semiconductor)와 공동으로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전력 솔루션에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부품과 기술에 초점을 둔 신간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산업용 IoT 설계를 위한 전력 효율 극대화하기(Light Up Your Industrial IoT Design)’ 전자책에는 로옴과 마우저의 주요 전문가들이 효율적인 전력 소비와 Wi-SUN 무선 통신 모듈, 산업용 IoT LED 등의 주제를 다룬 심층 기사들이 수록돼 있다.

IoT 솔루션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생산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췄지만, 때로는 비효율적인 전력 변환과 활용으로 인해 배치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다.

마우저와 로옴의 신규 전자책은 이와 같은 과제를 극복하고 효율적인 전력 관리 부품을 활용해 새로운 IIoT 솔루션을 배포할 때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에는 전력 공급 및 최적화에 사용 가능한 로옴 부품과 제조 및 물류 프로세스 전반을 향상시키기 위한 IoT 솔루션 활용 방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사가 포함돼 있다.

전자책에는 또 BD71631QWZ 선형 충전기를 비롯한 10개의 로옴 제품에 대한 정보와 링크도 포함돼 있다. 저전압의 단일 셀 리튬이온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충전하도록 설계된 BD71631QWZ 제품은 음의 온도 계수(NTC) 서미스터 입력을 통합하며 온도 인증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P35C5 초소형 Wi-SUN FAN 인증 무선 모듈은 최대 1,000대의 메시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해 스마트 시티 및 기타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서 복잡한 제어 없이 안전하게 통신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로옴 주식회사의 제품군에는 MOSFET, 전력 관리 IC, IGBT, LED 드라이버, 안정적인 전기화와 연결성을 위한 다양한 도구가 포함돼 있다. 새 전자책은 https://kr.mouser.com/news/rohm-iiot/rohm-lightup-ebook.html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로옴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