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AI 및 비전 얼라이언스가 Blaize Pathfinder P1600 임베디드 시스템 온 모듈(SoM)을 ‘2022 엣지 AI 및 비전 제품’ 수상작들 중 ‘베스트 엣지 AI 프로세서’ 우승자로 19일 발표했다.

이 상은 시각적 AI와 컴퓨터 비전을 가능하게 하는 업계 최고 기술 기업들의 혁신과 우수성을 평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엣지 및 자동차 컴퓨팅 솔루션에서 주목받고 있는 Blaize는 AI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된 차세대 컴퓨팅 아키텍처 개발 분야의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다.

Blaize의 P1600 Embedded SoM은 ‘Blaize 그래프 스트리밍 프로세서® (GSP)’ 아키텍처의 풀 프로그래밍 가능성 및 효율의 이점을 센서 에지 또는 네트워크 엣지에 배포된 임베디드 에지 AI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한다. P1600의 혁신적인 GSP® 아키텍처는 엣지 기반 애플리케이션에서 AI 추론 워크로드에 이상적인 에너지 효율로 새로운 차원의 처리 능력을 구현한다.

낮은 전력, 낮은 대기 시간 및 더 작은 실장 면적은 이전의 엣지 스마트 비전 사용 사례에서 실현 불가능했던 AI 추론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Braize는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2022 Embedded Vision Summit(5월 17일~19일)에서 설계 아이디어를 생산에 적용하는 혁신적인 엣지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Bra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