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와 설계자들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전력관리 솔루션과 동향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다룬 기사, 블로그, 다이어그램 등 전력 관리 정보에 대한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마우저는 에너지 하베스팅, 저전력 기술, 에너지 스토리지 등의 주제를 다루고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 블로그 게시물, 제품 정보 등 시의적절하고 다양한 전력 관리 리소스를 제공한다.

우선 아나로그디바이스(ADI) ADE9153A 에너지 계측 IC는 mSure® 자동 보정 기능을 갖춘 고정밀 단상 에너지 계측 IC이다. 3개의 고성능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를 사용하여 개발된 ADE9153A IC는 88dB 신호 대 잡음비(SNR)와 향상된 계측 기능 세트를 제공한다. 

온세미(onsemi) NCP170 CMOS 저드롭아웃(LDO) 레귤레이터는 500nA의 초저소비 전류와 0.5mA의 대기 전류를 제공하여 휴대용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서 긴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케멧(KEMET Electronics) KO-CAP® 폴리머 커패시터는 낮은 ESR, 높은 정전용량, 긴 수명, 작은 케이스 크기, 로우 프로파일 및 높은 리플 처리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 설계됐다.

전력 관리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는 https://resources.mouser.com/power-managem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