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디지털 RF 애플리케이션 구현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의 5G15 시리즈 5G mmWave RF 플렉스-보드 커넥터 재고를 보유,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설계의 유연성과 견고한 결합, 최소한의 PCB 설치 공간이 요구되는 향상된 5G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5G15 시리즈 커넥터는 엔지니어에게 최대 15GHz의 신호 무결성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폭넓은 다용성과 유용성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몰렉스 5G15 시리즈 5G mmWave RF 플렉스-보드 커넥터는 1A 전원 라인을 갖춘2개의 RF 신호 라인, 또는 다른 옵션으로 전원이 없는 4개의 RF 신호 라인 구성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옵션 모두 EMI 차폐를 위한 우수한 분리를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탁월한 신호 무결성을 구현하기 위해 각 행을 분리하는 리셉터클 중앙 차폐를 사용해 설계됐다. 또 이 제품은 쉬운 결합을 위한 0.35mm의 넓은 정렬 피치, 핀 풀아웃을 방지하는 오버몰드 설계, 결합 중 커넥터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전원 또는 접지로 이중 사용을 허용하기 위한 강화 스플릿 네일 등을 갖췄다. 

5G15 시리즈 커넥터는 최대 2A(핀당 최대 1A)의 전류를 제공하고 5G mmWave, Sub 6GHz, 4G/LTE 또는 최대 15GHz의 디지털 RF 연결이 필요한 모든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PCB 공간 및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단일 커넥터로 RF 및 기타 비RF 연결 기능과 결합하거나, 다수의 동축 케이블을 사용해야 할 필요성을 없애기 위해 단일 보드-보드 커넥터와 결합한다.

수직 및 PCB 설치 공간 절약 기능과의 강력한 결합 기능을 제공하는 몰렉스 5G15 시리즈 커넥터는 다양한 AR/VR 및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소비자, 스마트홈 및 의료 기기, 수술 장비 및 웨어러블용 5G 통신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몰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