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마우저
/자료=마우저

전자부품 유통업체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콘텐츠 허브 중 광범위하면서도 통찰력이 넘치는 로봇 콘텐츠 스트림을 통해 엔지니어가 로봇 설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콘텐츠 스트림의 기사, 블로그, 다이어그램 시리즈와 주요 제품들은 세계 최고의 제조사들과 해당 기업들의 솔루션을 로봇 애플리케이션 및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에 가장 효율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탐구한다. 본 콘텐츠 허브에서 로봇 스트림을 탐색하려면 탐색 메뉴에서 Applications(애플리케이션), Industrial(산업), Robotics(로봇)를 차례로 선택하거나https://resources.mouser.com/robotics에 접속하여 볼 수 있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디지털 변혁의 중요한 시기에 있어 안정적이고정확하며 효율적인 설계를 하기 위해 엔지니어는 최신 로봇 트렌드와 기술을 파악해야 한다. 마우저는 광범위한 리소스, 서비스, 도구 및 제품을 통해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들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콘텐츠 스트림 외에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통찰력에 대한 블로그, 기사, 비디오 및 인포그래픽 모음을 제공한다. 이전 EIT 시리즈 중 제너레이션 로봇(Generation Robot)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5부작의 비디오 시리즈, 독점 전자책및 심층 기사를 제공한 바 있다.

마우저는 로봇 설계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다음과 같은 제품을 포함하여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보유하고 있다.

· 텍사스 인스트루먼스(Texas Instruments) DRV835x는 FOC(필드 지향 제어), 정현파 전류 제어 및 사다리꼴 전류제어를 비롯한 3상 브러시리스 DC(BLDC) 모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집적 게이트 드라이버이다.

· 몰렉스(Molex) Squba 커넥터는 1.80mm 및 3.6mm 밀폐형 와이어-와이어 연결 시스템을 제공하여 광범위한 공간제약형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한다.

· 인텔(Intel®) RealSense™ 뎁스 카메라 D455는 다양한 용도로 탁월한 깊이 정보를 제공하는 스테레오 카메라를갖추었다. 실내 및 실외 모두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장착된 스테레오 카메라는 로봇 설계에 이상적이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신제품은 https://kr.mouser.com/n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