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몰렉스와 함께 전용 웹사이트 제공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 함께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전용 신규 리소스 웹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팀을 구성한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몰렉스(Molex)와 함께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 전용 신규 리소스 웹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팀을 구성한다고 10일 밝혔다.

산업 자동화의 급격한 변화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변화를 수용하고 IIoT의 유연성과 효율을 살리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IIoT의 초저전력 소비 특징으로 인해 연결성과 보안을 제공하는 제조 시스템 설계가 쉽지 않다. 

마우저와 몰렉스의 리소스 사이트는 향후 IIoT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도록 몰렉스의 다양한 혁신적 제품, 기술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이 사이트에는 디지털 트위닝, 딥러닝, 신경망을 비롯해 산업 자동화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몰렉스와 마우저의 전문가들의 기사, 블로그 게시물, 애플리케이션 요약 및 전자책이 포함돼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는 몰렉스 산업 자동화 솔루션(IAS) 4.0에 대한 기사로 시작, 양질의 동영상과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IIoT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다양한 몰렉스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몰렉스 Brad Ultra-Lock 코드 세트는 기존 나사형 커넥터보다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특허 취득한 푸시 투 락 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한다. Contrinex 유도 및 광전 센서는 통합형 IO-링크, 넓은 감지 범위 및 소형 하우징을 갖춘 견고한 독립식 센서다.

몰렉스 수동형 RFID 태그는 전 세계의 다양한 표준을 준수하는 작동 주파수 옵션을 통해 극한의 온도, 진동 및 열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강력한 IP67 및 IP68정격 장치다. Micro-Lock 1.25mm 피치 전선 대 기판 커넥터 시스템은 3mm 높이(1열) 및 6mm 높이(2열) 포팅 재료를 갖춘 가장 작은 전선 대 기판 “포팅” 커넥터 중 하나를 제공하며, 환경 보호가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접촉 및 래치 부위를 보호한다. Easy-On FFC/FPC 커넥터는 0.2㎜~1.0㎜의 다양한 피치로 제공돼 공간·무게·비용을 절감하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몰렉스 #I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