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신규 페이지 개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의 가전기기 솔루션에 관한 신규 페이지를 개설했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의 가전기기 솔루션에 관한 신규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페이지에서는 인피니언의 센서, 송수신기 및 보안 칩 솔루션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전원 관리 장치를 살펴볼 수 있다.

특히 iMOTION IMC100 고성능 모터 제어 집적회로(IC) 등은 영구 자석 동기식 모터의 필드 지향 제어를 구현, 즉시 사용가능한 변속 드라이브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드웨어와 제어 알고리즘을 통합한 IC는 냉장고 및 기타 대형 가전기기 모터 시스템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CIPOS Mini Intelligent 전력 모듈은 AC 모터 구동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하도록 설계됐다. 세탁기·냉장고 등 각기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에 맞게 최적화됐다. 뛰어난 열전도 및 전기 절연 기능을 제공하므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및 기타 백색 제품의 전력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650V TRENCHSTOP IGBT6 트렌치 및 필드 스톱 IGBT는 냉난방공조(HVAC)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대형 및 소형 가전 제품 모두에 최적화된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대 30㎑의 높은 스위칭 주파수로 낮은 스위칭 손실을 제공하며, 간단한 설계 입력과 개선된 열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