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네이버 전용 쿠폰과 카드 결제 혜택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엔비디아(www.nvidia.co.kr)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함께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엔비디아코리아 공식 리셀러인 ‘지포스 스토어(GeForce Store)’를 통해 11월 17일(월)부터 11월 30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지포스 스토어 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의 네이버 단독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최대 20만 원) 혜택이 함께 적용돼 소비자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성능 그래픽을 찾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포스 RTX™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쿠폰은 지포스 스토어에서 발급받아 결제시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프리미엄 데스크탑까지 다양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 제품이 포함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최신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를 탑재한 HP, 에이수스(ASUS), 기가바이트(GIGABYTE)의 대표 제품이 포함되며, 국내 조립 PC 전문업체 퍼플랩(PERFLAB)의 지포스 RTX™ 50 시리즈 데스크탑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엔비디아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