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SK텔레콤,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13일부터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아이폰 시리즈는 새로운 A18 칩과 진화된 카메라 시스템, 대용량 배터리 등을 탑재한 ▲아이폰 16과 아이폰 16 플러스 ▲아이폰 16 프로와 아이폰 16 프로맥스 ▲애플워치 시리즈 10 ▲애플워치 울트라 2 ▲새로운 에어팟 라인업 등이다. 아이폰 16 라인업은 13일 밤 9시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0일 출시한다. 새로운 애플워치 10은 11일부터 사전 예약할 수 있고 역시 20일 선보인다.
자세한 가격 및 출시 정보는 각사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13일부터 시작되는 아이폰 16 예약 판매에 맞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한정판 'Netflix Watch Kit' 증정, 매일매일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iPhone 16 x wavve 특별 전용관' 운영 등이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개통 첫날 도착 및 당일 배송 서비스, T 기프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도 사전예약 고객들에게 ‘아침배송’ 및 할인, OTT 구독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이폰16 전용 AI 서비스 ‘익시오(ixi O)’를 선보이며 통화녹음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익시오는 LG유플러스의 아이폰 특화 AI 콜 에이전트로 통화 녹음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제공하며 10월 출시 예정이다.
KIPOST
edit@kipos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