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니크 파우웰스가 새로운 사장 겸 CEO에 선임되어 소비자 지형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혁신 주도의 가치 창조 계획을 실행폭넓은 경험을 통해 베르수니의 미래 단계 성장을 실현한다

암스테르담,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 -- 세계적인 가전제품 업체인 베르수니(Versuni)는 오늘 사장 겸 CEO 헹크 S. 드 용(Henk S. de Jong)이 로열필립스와 베르수니에서 30년 이상 근무한 후 자신의 직책에서 물러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베로니크 파우웰스(Véronique Pauwels)가 2024년 3월 21일부로 사장 겸 CEO로 동사에 합류한다.

베르수니 이사회 의장 션 카니(Sean Carney)는 "베르수니 이사회를 대표하여 헹크 S. 드 용의 지난 4년 리더십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싶다"면서 "그는 당사를 강력한 성장 궤도를 가진 독자 회사로 전환시킨 원동력이었다. 베르수니의 근본적인 가치 창출 계획을 수립한 그의 헌신을 통해 미래 성장의 흥미로운 단계를 위한 토대가 놓였다"라고 말했다.

베르수니 CEO 헹크 S. 드 용은 "베르수니를 이끌고 전세계 직원,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것은 특권이었으며, 이들 모두는 회사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면서 "우리는 함께 베르수니를 정적인 가전 제품 부문에서 민첩한 독자 조직으로 변모시켰으며, 이제 나는 베로니크에게 자랑스럽게 그 바통을 물려줄 수 있다. 나는 베르수니를 지원하고 회사가 성장의 다음 단계에 들어었기에 그 미래 성공에 따라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션 카니는 이어 "우리는 베로니크 파우웰스가 베르수니의 다음 챕터를 이끌게 된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소비자 지형에 대한 그녀의 해박한 지식과 혁신 주도의 가치 창출 계획을 실행한 폭넓은 경험은 그녀가 이미 놓여진 중요한 기반 위에서 발전하고 회사를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으로 이끌 수 있도록 잘 포지셔닝한다"고 덧붙였다.

베로니크 파우웰스는 이전에 베인앤컴퍼니 네덜란드의 매니징파트너로 재직하며 동사의 EMEA 실적 개선 업무를 이끌었다. 그녀는 지속 전환 분야 전문가로서 베인의 소비재 부문 수석 리더였다. 베로니크는 베인의 중요 리더 역할을 맡으면서 이사회와 CEO들의 가장 긴급한 전략 과제 해결을 지원한 25년 이상의 글로벌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베로니크 파우웰스는 "회사 여정의 중추적인 이 순간에 사장 겸 CEO로 합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베르수니를 위해 완성된 중요한 토대에 대해 헹크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베르수니의 유산, 글로벌 입지, 브랜드 및 혁신,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들에게 크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베로니크 파우웰스는 베르수니 경영진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가치 창출 계획 프로세스를 주도한 후 직원, 조직, 브랜드 및 제품과 기회들을 숙지하고 이해한 바탕 위에서 회사에 합류한다.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으며 역동적인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받는 베르수니는 다음 단계에 대한 준비가 잘 되어 있으며, 주택을 고객을 위한 가정집으로 만드는 일에 열정적인 세계적 수준의 혁신적인 내구 소비재 회사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베르수니

베르수니의 목적은 주택을 가정집으로 바꾸는 것이다. 가전 제품 브랜드 하우스인 베르수니의 시장은 필립스, 필립스왈리타, 프리티, 센세오, 로어바리스타, 사에코 및 가기아이다. 그 명칭에 대한 9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베르수니의 포트폴리오는 커피 및 주방 가전, 의류 관리, 기후 관리, 바닥 관리 및 가정 안전에 걸쳐 있다. 필립스 브랜드의 제품에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위드 라테고, 퍼펙트케어 증기 발생기, 에어 및 아쿠아트리오 코드리스 진공 청소기가 포함된다. 베르수니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혁신, 제조 및 영업 센터를 두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가에 사업장이 있다.

언론사 연락처:

press@versuni.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