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국내 제조 용량 증가로 국내 콘텐츠 70%를 포함하는 태양광 추적기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비율은 85% 이상으로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

노워크, 코네티컷,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 -- 지상 설치형 태양광(PV) 플랜트에 사용되는 비용 효율적인 첨단 태양광 추적 솔루션 전세계 최고의 공급업체인 게임체인지솔라(GameChange Solar(GCS)는 핵심 부품의 연간 미국 국내 제조 용량을 2023년 24GW에서 35GW로 확대한다고 발표함으로써 미국 제조에 대한 중요한 약속을 이행했다. 게임체인지는 늘어난 국내 제조 용량으로 인해 고객 요구에 따라 동사의 지니어스트래커에 85% 이상의 국내 콘텐츠를 통합할 수 있다.

게임체인지솔라는 동사 태양광 추적기의 미국 생산 콘텐츠가 고객을 위한 표준으로 70%가 될 것이며, 요청 시 85% 이상이 가능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표준 국내 콘텐츠 비율은 국내 제조 지원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재확인하고 국내 용량에서 업계 리더로서의 위치를 부각한다. 동사는 국내 제조 능력의 증가로 인해 수개년 용량을 약속한다.

2012년부터 게임체인지솔라는 견조한 미국 생산 능력을 유지해 왔으며 35GW 용량을 통해 국내 제조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이러한 성과는 16개 주에 있는 30개 이상의 제조 사업장 네트워크에 의해 뒷받침되어 동사 고객이 인플레이션저감법의 국내 콘텐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게임체인지솔라의 미국 제조 능력은 토크 튜브, 포스트, 컨트롤러, 펄린 및 스피드클램프스(SpeedClamps™)와 같은 모듈 장착 장비, 베어링, 스탬프 부품 및 기타 필수적인 태양광 추적기 부품을 포함한 추적기 부품의 국내 생산을 가능케 한다.

게임체인지솔라 최고영업책임자 데릭 보타(Derick Bota)는 "게임체인지는 수년 동안 태양광 추적기 시스템 미국 국내 제조의 선두주자였다"면서 "우리는 미국 태양광 제조의 증가에 기여하고, 청정에너지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며, 전세계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게임체인지솔라

게임체인지는 전세계의 유틸리티 규모 및 지상 설치형 분산 발전 태양광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태양광 추적기의  전세계 최고 공급사이다. 당사는 우수한 엔지니어링, 혁신적인 디자인과 대용량 제조를 통해 빠른 설치, 수익성 높은 품질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결합한 26GW 이상의 태양광 추적기 및 고정형 경사 시스템을 공급해왔다. 당사의 제품은 발전소의 태양광 패널이 하늘을 가로질러 태양의 이동을 따라 감으로써 발전소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손상을 주는 기상 상황으로부터 어레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GameChange Solar를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Lisa Andrews
마케팅 담당 디렉터
lisa.andrews@gamechangesolar.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