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용 운영자 커넥트를 통해 제공되는 타타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래피드(GlobalRapide)™는 전세계 기업의 고객 경험을 향상
  • PSTN을 통해 인도에 기반을 둔 기업이 전세계 어디서나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기기와 통화할 수 있는 최신 클라우드 통화 솔루션
  • 협업을 위한 전례 없는 유연성, 팀즈를 단일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향상된 사용성, 보안 및 규제 컴플라이언스

뭄바이, 인도, 2024년 2월 8일 /PRNewswire/ -- 세계적인 통신기술 기업 타타커뮤니케이션즈(Tata Communications,)는 인도 내 기업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상에서 협업의 유연성과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했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래피드 플랫폼은 인도 기업 사용자는 물론 인도에 진출한 다국적 기업도 운영자 커넥트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세계 어디서나 팀즈 기기에서 통신사 등급의 PSTN 음성 통화를 원활하게 송수신할 수 있게 해준다.

700개 이상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190 여개 국가에 광범위하게 진출해 있는 타타커뮤니케이션즈는 이러한 규제 준수 클라우드 통화와 오디어 컨퍼런스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글로벌래피드는 사기 방지 기능을 강화하고 현지 시장 규제를 엄격하게 준수함으로써 기업들이 전세계의 전체 가치 사슬과 안전하게 상호작용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이 플랫폼은 엔드투엔드 관리 서비스 레이어를 제공하고, 팀즈, 엔드포인트 기기와 SBC(세션 경계 컨트롤러)의  전개, 온보딩과 관리 기능을 향상된 사용성, 보안과 규제 컴플라이언스를 통해 공급하는데 이 모두가 단일 플랫폼 상에서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팀즈 플랫폼 관리가 원활해지고 기업들에게 완전한 제어기능과 가시성을 제공하는데 하드웨어 비용은 들지 않는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담당 부사장 스리람 삼파트(Sriram Sampath)는 "비즈니스는 확장되고 있지만 지리적 경계는 협업 도구의 힘으로 계속 줄어들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도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업에는 현지 전문 지식을 갖춘 글로벌 파트너가 필요하다"면서 "우리의 팀즈 용 운영자 커넥트에 관하여 우리가 행하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들의 인력 생산성과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는 동시에 그들이 현지 규정과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인도 및 남아시아 현대 작업 및 표면 담당 국가 책임자 슈루티 바티아(Shruti Bhatia)는 "타타커뮤니케이션즈와 협력하여 팀즈 용 운영자 커넥트를 통해 우리 고객들이 전세계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협업은 인도 전역의 기업들에 더 큰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 것이다. 우리는 함께 기업들이 원활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래피드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클릭하기 바란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 

타타그룹 계열사인 타타커뮤니케이션즈(NSE: TATACOMM; BSE: 500483)는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오늘날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를 구동하는 글로벌 디지털 생태계 조성자이다. 동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협업 및 연결 솔루션, 핵심 및 차세대 연결, 클라우드 호스팅 및 보안 솔루션과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300개가 동사 고객이며, 동사는 기업들을 전세계 클라우드 대기업의 80%와 연결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tatacommunications.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래 예측성 및 경고 언급

타타 커뮤니케이션즈와 동사의 전망에 관한 이 보도 자료의 특정 어휘들과 언급 그리고 타타 커뮤니케이션즈의 예상 재무 상태, 사업 전략, 타타 커뮤니케이션즈 운영 사업의 미래 발전, 인도 경제 전반에 관한 언급을 포함한 기타 언급은 미래 예측성 언급이다. 이러한 언급에는 재무, 규제 및 환경뿐만 아니라 산업 성장 및 추세 예측과 관련된 것을 포함한 알려진 위험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이 포함되며, 이는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실제 결과, 성과 혹은 성취, 혹은 업계의 결과가 그러한 미래 예측 언급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되는 것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미래 예측성 언급과는 실질적으로 다르게 야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은 다른 것들을 포함하여 타타커뮤니케이션즈 네트워크에서 트래픽 양을 증가시키지 못하는 것,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수용 가능한 마진을 창출하는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지 못하는 것, 음성 전송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용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하는 것,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을 안정화하거나 감소시키지 못하는 것, 전략적으로  인수한 사업을 통합하지 못하는 것과 인도 정부 정책 또는 규정의 변경, 특히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산업 관리와 관련된 변경, 그리고 일반적으로 인도 경제, 비즈니스 및 신용 상황의 변화 등이다.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미래 예측성 언급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요인들 중 상당수는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통제 밖의 것들로서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연례 사업보고서에 기술된 리스크 요인들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연례 사업보고서는  www.tatacommunications.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타타커뮤니케이션즈는 동사의 미래 예측성 언급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해야 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그러한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2024 타타커뮤니케이션즈의 저작권.

TATA COMMUNICATIONS와 TATA는 인도와 특정 국가들에 있는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68954/Tata_Communication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