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바노스의 중국 독점 대리점인 인피폰홍콩리미티드가 홍콩의 아이콘격인 머리호텔에서 몬테크리스토브리얀테스를 전시
  • 이 새로운 비톨라는 NFC 기술을 통해 때에 따라 특별하게 디자인된 케이스에 넣어 출시됨으로써 고객들이 그 안에 들어있는 18개의 아바노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 입수 가능

아바나, 2024년 2월 7일 /PRNewswire/ -- 아바노스(Habanos, S.A.)는 중국의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에는 용에게 바치는 새로운 몬테크리스토브리얀테스 비톨라(53 x 128mm 길이)를 독점 출시했다. 출시 행사는 홍콩에서 가장 대표적인 호텔 중 하나인 머리호텔에서 열렸다. 그리고 코히바어트모스피어, 듀티프리, 라스카사스델아바노의 매니저와 고객들 그리고 일반적인 아바노 애호가들이 포함된 중국 본토와 홍콩의 아바노스 세계의 인사들 200여 명이 참가했다.

Montecristo Brillantes

이 행사는 축제 분위기 속에서 홍콩, 마카오, 대만을 제외한 아바노스의 중국 독점 대리점인 인피폰홍콩리미티드가 주최했다. 광둥 주재 쿠바 총영사, 마리나 도메네크 씨와 세인트듀퐁, 페르노리카, 아피다노, 동하오유린 등 저명한 스폰서들이 포함된 참석자들은 모두의 미각을 즐겁게 하는 아시아와 쿠바 요리 문화의 정교한 진미를 즐길 수 있었다. 전통적인 쿠바와 중국 칵테일뿐만 아니라 그 전체가 그날 저녁의 진짜 주인공 아바노의 향기와 짝을 이룬 경험을 했다.

몬테크리스토브리얀테스는 18개의 아바노가 들어 있는 특별한 상자에 담긴 독점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그 각각의 아바노는 피나르델리오 지역*의 부엘타아바호*에서 온 래퍼, 필러와 바인더 잎을 신중하게 선별한 "긴 필러가 들어간 완전한 수제품"이다. 용의 해를 환영하는 이 새로운 비톨라는 몬테크리스토 특유의 정수, 쿠바의 풍부한 아바노 전통 및 천년을 맞은 중국 문화를 한데 모은 것이다.

한 해의 가장 마법 같은 밤 중 한 때에 대한 기념품으로, 모든 참가자들은 중국 용의 해 새해 기념 선물을 받았는데, 이는 아바노 두 개가 들어 가는 나무 상자, 재떨이, 성냥, 시가 절단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이 행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것들이다.

테이스팅 노트 브랜드: 몬테크리스토
마켓명: 브리얀테스
공장명: 베네라블레스
제원: 53 링 게이지 x 128 mm 길이
포장: 18개 들이 특수 상자

훌륭한 외모의 아바노는 약 40분 동안 즐길 수 있다.

래퍼: 광택이 나는 다크브라운.
드로: 우수
컴버스천: 완벽
연회색의 컴팩트한 재.
강도: 미디엄에서 풀
페어링 제안: 럼, 8년산 위스키와 같은 스피릿과 함께 하면 아바노를 이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의 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35632/MONTECRISTO_BRILLANTES.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