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익 극대화: 모든 퍼블리셔가 TopOn 미디에이션 통해 Google 입찰 가능

광저우, 중국 2024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TopOn이 모든 퍼블리셔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앞으로 TopOn 미디에이션 플랫폼에서 Google 파트너 입찰(베타)을 사용해 광고 수익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Google 파트너 입찰을 통해 퍼블리셔는 TopOn 플랫폼에서 Google 광고 수요에 대한 입찰이 가능해졌다. 또한 퍼블리셔는 Google 파트너 입찰을 사용해 Google(Google Ads, Display & Video 360)이 TopOn의 실시간 입찰 경매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TopOn의 Harry Yang 최고 마케팅 운영 책임자(CMO)는 "실시간 입찰을 사용하는 모든 퍼블리셔가 Google 입찰을 사용할 수 있게 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밝히면서 "모바일 앱 시장의 역동적인 성장 속에서 인앱 입찰은 수익 창출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인앱 입찰은 퍼블리셔의 수익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입찰 방식을 채택한 퍼블리셔는 높아진 수요 덕분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opOn 인앱 입찰을 사용하는 퍼블리셔에게 제공되는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수익 극대화

최대 규모의 광고 소스에 액세스해 실시간 입찰로 총수익을 높일 수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입찰 파트너가 자동으로 트래픽에 입찰하므로, 개발자는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든 수요 소스가 공개적이고 공정한 실시간 경매에 참여하면 인벤토리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기 때문에 모든 노출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완전한 투명성

모든 수요 소스는 동등하게 처리돼 각 소스에 대한 공정한 입찰 환경을 조성한다.

간편한 미디에이션

입찰을 통해 복잡한 워터폴(waterfall) 관리 부담을 덜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팀이 비즈니스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입찰은 간편한 수요 소스 추가를 통해 대기 시간 영향을 최소화하고 운영 리소스를 확보하면서 인벤토리에 대한 경쟁을 높일 수 있다.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안전한 플랫폼으로 신뢰를 구축하고 사용자 유지율을 향상할 수 있다.

Google 입찰을 TopOn 미디에이션에 도입한 것은 인앱 입찰 도입과 투명하고 공평한 마켓플레이스 구축을 위한 우리의 노력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다. 앞으로도 Google 및 퍼블리셔 커뮤니티와 협력해 이 분야의 성장과 혁신을 계속해서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TopOn에서 Google 입찰을 시작하려면 웹사이트[https://www.toponad.com/en ]를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