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론 인벤토리는 빌레코카파츠가 재고 관리를 원활하게 하여 전반적인 속도와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톡홀름, 2024년 1월 16일 /PRNewswire/ -- 지능형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싱크론(Syncron)은 스웨덴 최고의 애프터마켓 자동차 부품 유통 및 도매업체인 빌레코카파츠(Billeko Car Parts A.B.)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빌레코카파츠는 싱크론 인벤토리(Syncron Inventory)를 선택하여 동사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부품 가용성을 최적화하고 재고 관리를 원활히 했다.

 

자동차 애프터마켓에서 재고 운영 상태를 점검하고 최적화하는 것은 수요 패턴이 불확실한 제품이 특별하게 많은 조직에서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빌레코카파츠는 자동차 애프터마켓에서 핵심적인 플레이어로 성장하면서 운영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탁월함을 추구하는 빌레코카파츠는 동사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동급 최고의 서비스 제공 역시 지원할 수 있는 종합적인 시스템을 물색했다.

빌레코카파츠의 물류기획 담당 테레즈 닐슨은 "싱크론과 함께 일하기 전에는 지역 창고의 재고를 관리하는 중앙 솔루션이 없었다. 회사가 커가면서 재고를 관리하고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적절한 부품을 유지하는 시스템이 필요했다"면서 "그리고 싱크론이 바로 그 점에서 우리를 도왔다"고 말했다.

싱크론은 빌레코카파츠의 재고 운영을 디지털화하여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싱크론은 빌레코카파츠가 재고 정책을  중앙 집중화하고, 제품 가용성을 극대화하며, 예측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금 관리와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다.

빌레코카파츠는 싱크론을 통해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과 경험 많은 고객 지원 팀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탄력적이고 효율적인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빌레코카파츠는 지속적인 개선과 확장이 가능한 현대적인 시스템을 확보한다. 빌레코카파츠 CEO겸 매니징디렉터이자 메코노멘컴퍼니스웨덴의 최고재무책임자 크리스토퍼 콘은 "만약 우리가 서로 다른 사업 영역에 걸쳐 있는 공급망 전체를 하나의 시스템 안에서 연결할 수 있다면, 그 역시 우리 고객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가용성을 가져다 줄 것"이라면서 "그것이 우리가 앞으로 몇 년 안에 출발하기를 기대하는 여정"이라고 말했다.

싱크론 인벤토리는 제조업체와 서비스 조직들이 서비스 라이프사이클을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관리하는 자신들의 방식을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및 ML 기반 플랫폼인 싱크론 커넥티드 서비스 익스피리언스(CSX) 클라우드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이다.

싱크론의 부품 계획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syncron.com/parts-planning을 방문하기 바란다.

싱크론

싱크론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애프터마켓 수익성을 최적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서비스화로의 전환을 실현함으로써 새로운 서비스 경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싱크론은 모든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동사의 커넥티드 서비스 익스피리언스(CSX) 클라우드 플랫폼과 연계하여 기업들이 상당한 매출 확대를 추진하면서도 탁월한 애프터마켓 경험을 통해 자신들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이 싱크론을 신뢰함으로써 동사를 지능형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SaaS 솔루션 분야에서 민간이 소유한 최대의 글로벌 리더로 만든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syncron.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빌레코카파츠

빌레코카파츠는 차량 애프터마켓의 북유럽 최대 업체인 메코(MEKO) 자회사이다. 메코는 600개 지사와 20,000 개의 워크샵 고객이 있는 8개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4,300개의 워크샵이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다. 동 그룹은 소비자와 기업들에게 비싸지 않고 혁신적이며 가까운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솔루션과 제품을  다양하게 공급한다.  빌레코카파츠는 스웨덴/노르웨이 비즈니스 구역의 카테고리 관리, 구매, 가격 책정 및 공급망 운영을 담당하지만 선택된 지역에서 메코 내의 다른 비즈니스 구역도 지원한다.

동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2318682/Syncron_celebrates_enduring_collaboration_with_Bileko_Car_Parts.mp4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832423/Syncron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