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CIO 예산의 10 퍼센트 비용 절감을 기할 수 있는 가능성 있어

산호세, 캘리포니아,, 2024년 1월 14일 /PRNewswire/ --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AI를 구동하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리더 오토메이션에니웨어(Automation Anywhere)는 자동화 개발 사이클 타임을 극적으로 향상시키는 업계 최초 생성형 AI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는데 자동화 시장을 변화시킬 것이다. 동사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Automation Success Platform)의 핵심에는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새롭고 특화된 생성형 AI 자동화 모델들이 위치한다. 새로운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Automation Co-Pilot for Automators) 솔루션에는 온디맨드로서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기업급 자동화 구축을 지원하는 생성형 AI 구동 자동화 기능들이 있으며 종업원 생산성을 제고하고 수백만 달러의 회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간결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이 업계 최초의 생성형 AI 자동화 모델군은 최고의 대형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수천 개의 선도적인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1억5천만 개 이상의 자동화 프로세스의 익명화된 메타데이터로 훈련되었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의 미래를 재정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모델들은 기업들에게 먼저 자연 언어를 통한 작업 요청을 이해하고, 입력된 자연 언어를 단계별로 변환한 다음 새로운 프로세스 워크플로우를 역동적으로 생성함으로써 기업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복잡한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를 자동으로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 모델들은 하나의 자동화가 실행될 때마다 더 똑똑해진다.

기업들은 사내 개발자와 종업원들이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강력한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시작했다. 사용자들은 자연 언어를 통해 자신들의 자동화 목표를 설명하며 소프트웨어가 그 아이디어들을 최적화되고 개인화된 자동화로 변환시킬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심지어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는 자동화 프로세스 내에서 다음 단계들을 제안함으로써 초보에서부터 전문가에 이르는 모든 개발자들이 최대 55 퍼센트 더 빠르게 탁월한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어 자동화 결과물을 수개월에서  수주 안에 낼 수 있도록 한다.

생성형 AI 구동 자동화를 통해 영향과 투자 회수를 가속

동사는 자신의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 상에서 자동화와 AI를 결합시켜 놀라운 결과를 도출했다. 생성형 AI 구동 프로세스 자동화 사용자들이 일찍 시작한 자동화 프로젝트는 전례 없는 투자 회수를 기록했다. 여기에는 다양한 부서의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엄청나게 생산성이 증가된 사례가 있으며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을 통한 AI 작업의 힘을 보여준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AI 기반이 아닌 프로세스 자동화 대비 3배가 많은 ROI 가능성과 도입, 개발 및 관리 비용 측면에서 9배의 ROI를 통해 기업들이 아주 더 많은 기능과 프로세스에서 생성형 AI 구동 자동화 활용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구현하고 있다. 실제로 동사는 모든 지원 관련 프로세스의 3분의 1이 자동화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한다(예를 들어, 고객 지원, IT, 재무, 지급계정, 세무 등). 또한 동사는 자신의 플랫폼 솔루션이 CIO 예산의 10 퍼센트를 절감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창업자 겸 CEO인 미히르 슈클라는 "생성형AI 컨텐츠는 챗GPT가 앞서 가며, 생성형 AI 그래픽스는 달E(Dall-E)가 앞서고, 생성형 AI 구동 프로세스 자동화는 오토메이션에니웨어가 앞장 서서 일의 미래를 재상상할 것"이라면서 "우리는 엄청난 시장 변화의 초입에 있으며 AI 기반 자동화 솔루션을 실험하고 안전하게 전개하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는 회사들은 큰 경쟁우위를 갖게 될 것이다. 우리는 회사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의 70 퍼센트 이상을 자동화할 수 있는 시대를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은 SAP, 워크데이,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과 세일즈포스 등 수천 개에 달하는 최고의 기업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된다. 고객들은 생성형AI 통합으로 구조화되거나 구조화되지 않은 서류들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프로세스들은 사상 처음으로 자동화될 수 있다. 고객들은 계약서, 운송장, 물류와 대출 신청서같은 구조화되거나, 반만 구조화되거나 구조화되지 않은 서류 유형들 전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이는 수천 개에 달하는 기업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가 자동화되어 조직 운영 모델을 근본적으로 바꿔서 종업원들의 생산성을 제고하며 반복적인 업무를 줄임으로써 그들의 창의성을 고취하여 고부가가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이 만들어 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는 개발 및 전개 사이클 타임을 극적으로 줄인다

기업들은 개발자 자원이 부족한 상태에서 프로세스 자동화의 지체를 처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속도는 조직들이 비즈니스로부터 오는 압박과 요구 사항을 느끼는 수많은 IT 팀들에게 남겨진 어려움인 파이프라인 지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요체이다. 이제 그들은 자동화 개발 사이클 타임의 가속 페달을 누를 수 있으며 생산성을 제고하는 엄청난 플라이휠을 만들어 수백만 달러의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다. 더 빠른 자동화 구현을 통해 더 많은 생성형 AI 구동 자동화가 기업 전체에 있는 비즈니스 팀들에게 전달되어 그들로 하여금 더 빠르고 더 잘 업무를 처리함으로써 수주 내에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디 쿠루간티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최고제품책임자는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는 개발자와 시민 개발자들로 하여금 전보다 더 빠르게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면서 "우리 고객들이 최대 55 퍼센트까지 자동화 개발 사이클 시간을 앞당기는 것은 엄청난 생산성 향상이다. 우리는 전문 개발자들의 자동화 생성 속도를 빠르게 할 뿐만 아니라 시민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워크플로우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자동화 생성 접근 권한을 풀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으며 이 기술은 프로세스 자동화 시장 분야를 재정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는 개발 경험에 딱 맞게 내장된 온디맨드형 자동화 보조 장치이다. 사용자들은 자연 언어를 사용하여 자신들의 자동화 목표를 설명하고 소프트웨어로 하여금 그 아이디어들을 최적화되고 개인화된 자동화로 바꿀 수 있도록 해준다. 오토메이션코파일럿은 심지어 자동화 프로세스 내에서 다음 단계들을 제안하여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는 모든 개발자들이 탁월한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한 대형 금융서비스 회사의 비즈니스 시스템 분석가는 "우리는 오토메이션코파일럿포오토메이터스의 생성형 AI 구동 능력을 테스트해오고 있는데 동사가 AI 를 구현하기 위해 움직이는 속도에 깊은 인상과 감명을 받았다"면서 "오토메이션에니웨어의 생성형 AI 전략과 로드맵은 인상적이기에 우리는 이 솔루션들이 노동 집약적인 프로세스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발전할 있는 상당한 비용 절감을 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른 공급사들은 순차적인 작업 기반 자동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반면,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솔루션은 오늘날의 기업 비즈니스의 현실을 나타내는 복잡한 엔드투엔드 조율에 최적화되어 있다. 게다가, 생성형 AI 자동화 모델은 사용자 피드백으로부터 학습하고 시간 경과에 따라 자동으로 개선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의 리스폰시블AI레이어는 안전한 AI 거버넌스를 위해 기업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강화한다.

아마르딥 모디 에버레스트그룹 부사장은 "AI는 기업 리더들이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5개의 최고 등급 디지털 우선순위 안에 있으며, 우리가 AI를 채택한 이후 크게 증가하고 그 비즈니스 가치가 입증되었던 분야 중 하나는 프로세스 자동화"라면서 "생성형 AI와 LLM가 발전함에 따라 기업들은 견고한 데이터 보안과 거버넌스를 화인하면서도 더 빠르게 자동화를 전개하고 확대하는 방안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달에 출시될 제품과 그 기능들 전체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1월 31일에 열릴 웨비나에 등록하기 바란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AI를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작동시키는 기업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리더이다. 동사의 오토메이션석세스플랫폼은 특화된 AI, 생성형 AI에 의해 구동되며 보안 및 거버넌스를 우선으로 하는 방식을 통해 프로세스 검색, RPA,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조율, 문서 처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메이션에니웨어는 전세계 조직들이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사는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사람의 잠재력이 발휘되도록 함으로써 미래 업무를 촉진한다는 비전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http://www.automationanywhere.com/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541440/4491446/Automation_Anywhe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