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DGX BasePOD 인증을 완료하여 당사는 NVIDIA DGX SuperPOD 인증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캠벨, 캘리포니아주, 2024년 1월 11일 /PRNewswire/ -- AI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인 WekaIO(WEKA)가 오늘 NVIDIA DGX H100 시스템 및 WEKA Data® 플랫폼에 구축된NVIDIA DGX BasePOD™ 참조 아키텍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랙 밀집형 아키텍처는 8개의 랙 유닛에서 600gb/s 및 22M IOPs에서 시작하는 막대한 데이터 스토리지 처리량을 제공하여 DGX H100 시스템을 최적화합니다.

WEKA Achieves NVIDIA DGX BasePOD Certification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적정 규모로 생성형 AI 모델 교육 및 추론 등 차세대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중요 데이터 인프라 기반을 제공합니다. 본 플랫폼의 진보된 소프트웨어 기반 아키텍처는 클라우드, 엣지나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정체된 데이터 스토리지 사일로를 더 효율적으로 데이터 액세스가 부족한 GPU를 지원하며 매끄럽게 AI 워크로드 온프레미스 환경에 힘을 싣는 역동적인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바꿉니다.

모듈식 설계를 통해 DGX BasePOD는 변화하는 계산 필요 사항에 따라 리소스의 규모를 조정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여 비용 효율적이며 간소화된 관리를 제공합니다. NVIDIA H100 텐서 코어 GPUNVIDIA InfiniBand 네트워킹 기술을 통합하여 다양한 AI 워크로드를 위한 개선된 성능을 선사하여 더 빠른 모델 교육 및 배치를 조성합니다. DGX BasePOD는 민첩성, 효율성 및 성능에 초점을 두어 설계되어 AI 혁신의 한계를 넓히며 자신의 데이터 인프라 투자를 최적화하기를 바라는 조직을 위한 탄탄한 솔루션입니다.

NVIDIA DGX BasePOD 참조 아키텍처 솔루션을 갖춘 WEKA는 AI 채택을 가속하고 인사이트, 발견 사항 및 결과를 얻는 데 있어 더 빠른 시간을 달성해야 하는 수행 기업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제공합니다.

NVIDIA DGX BasePOD 참조 아키텍처를 갖춘 새로운 WEKA의 주요 혜택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가장 까다로운 AI 워크로드를 위한 극단적인 성능: NVIDIA DGX A100 시스템에 기반한 NVIDIA DGX BasePOD 구성을 통해 이전의 WEKA에 비해 10배의 대역폭과 6배가 넘는 IOPs를 제공합니다.
  • 최상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계산: NVIDIA DGX 시스템은 강력한 Intel® Xeon® 프로세서, NVIDIA ConnectX-7 NICs, NVIDIA Quantum-2 InfiniBand 스위치 및 NVIDIA Spectrum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합니다.
  • 최적의 효율성: 랙 밀집형 구성으로 한 공간에서 최대 16개의 DGX H100 시스템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성능을 제공하여 에너지 효율적으로 공간을 차지하며 32개 이상의 DGX H100 시스템의 더 큰 규모의 클러스터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훌륭한 선형 스케일링: 여러 까다로운 AI/ML 워크로드에 대한 NVIDIA의 유효성 검사 결과에 기반하여 WEKA와 DGX BasePOD 아키텍처의 통합은 조직이 소규모로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후, 유연하게 워크로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예측 가능한 성능을 통해 단일 DGX에서 멀티 랙 구성으로 빠르고 독립적으로 리소스 계산 및 저장 규모를 확대하도록 지원합니다.
  • 즉각 사용할  있는 선택  유연성: 기업 고객은 최신 DGX 시스템의 힘을 활용하는 DGX BasePOD를 갖춘 WEKA 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기술을 끌어내고 시장 대응 시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WEKA의 DGX BasePOD 인증은 당사의 DGX SuperPOD 인증을 향한 여정을 진전시킵니다. WEKA는 NVIDIA GPUDirect® 스토리지(GDS)를 시행, 자격 취득 및 사용한 첫 번째 회사 중 하나였으며, 2021년에 첫 번째 DGX BasePOD 인증 데이터 스토어 중 하나였고, 당사 기업 고객의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당사 네트워킹 아키텍처의 규모를 조정하여 NVIDIA를 지원했습니다.

"WEKA는 NVIDIA와 함께 이런 중요한 단계를 달성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DGX BasePOD 인증 완료와 함께 당사는 현재 DGX SuperPOD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라며 닐레쉬 파텔(Nilesh Patel) WEKA 최고 제품 책임자는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WEKA 데이터 플랫폼 고객분들께 흥미로운 새 배치 옵션이 제공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어느 곳이든 기업은 AI를 도입하여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이고 더 나은 기업 결과를 끌어내고 있습니다."라며 토니 페이케데이(Tony Paikeday) NVIDIA AI 시스템 최고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NVIDIA DGX BasePOD 인증을 통해 WEKA는 기업들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는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제공하는 최적화된 고성능 인프라 솔루션을 통해 이들의 AI 이니셔티브를 간소화하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 및 NVIDIA DGX BasePOD 참조 아키텍처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weka.io/company/partners/technology-alliance-partners/nvidia를 방문하세요.

WEKA 소개 

WEKA는 클라우드 및 AI 시대를 위해 제작된 고성능 데이터 플랫폼 소프트웨어로만 데이터를 저장, 관리 및 처리하는 방식에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엣지에서 데이터 센터 코어, 그리고 클라우드로 매끄러운 데이터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본 플랫폼은 정체된 데이터 스토리지 사일로를 생성형 AI 및 기계 학습 등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에 일관적으로 꾸준히 힘을 싣는 역동적인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바꾸어 GPU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지원합니다. WEKA 플랫폼은 하드웨어이자 클라우드 아그노스틱이며 완전히 관리되는 서비스로써 제공될 수 있어 배치 및 소비 모델에 있어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WEKA는 Fortune 50대 기업 중 11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기업 및 가장 혁신적인 연구 조직의 발견 사항, 인사이트 및 결과를 얻는 시간을 가속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ww.weka.io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WEKA는 분산 파일 시스템 및 객체 저장을 위한 Gartner® Magic Quadrant™의 3x Visionary입니다. 보고서를 확인하세요.

WEKA의 LinkedIn, X/TwitterFacebook에 연결하세요

WEKA  WEKA 로고는 WekaIO, Inc.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기타 상표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14654/WEKA_NVIDIA_DGX_BasePOD.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6062/WEKA_v1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