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 버지니아주 2024년 1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 2024년 1월 2일 오후 6시(현지 시각)에 선도적인 손전등 제조업체인 Olight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던 신규 공식 웹사이트인 Olight.com를 출범하였다. Olight는 3개년 계획의 도전 끝에 Olight.com 도메인을 확보, 16년간의 한결같은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되었다.

Arkfeld Pro Zirconium

2007년 설립된 Olight는 Olight.com 도메인의 기존 소유자 문제로 인해 Olightworld.com이라는 도메인을 사용해야 했다. 브랜드 일관성의 중요성을 인식한 Olight는 2021년 도메인 소유권을 쟁탈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했고 3년간의 끈질긴 노력 끝에 2023년 9월 도메인 소유권을 가져오며 브랜드 구축에 새로운 차원의 역사적인 업적을 남기게 되었다.

이러한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Olight는 1월 2일부터 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olight.com/new-domain-celebration을 방문하여 본인 또는 지인이 경험한 불굴의 정신이 담긴 사용기를 공유하면 된다. 가장 고무적인 스토리를 공유한 3 명에게는 한정판 손전등인 Arkfeld Pro Zirconium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선정된 100명의 참가자는 깜짝선물의 기회가 주어진다.

Arkfeld Pro Zirconium 제품은 부식 방지 특성이 뛰어난 희토류 금속인 지르코늄으로 제작되었으며 고유 일련번호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Olight의 팬과 불굴의 정신을 믿는 모든 이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경의를 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Olight의 부사장인 Mavis Xiao는 'Olight.com의 출범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브랜드 구축을 의미한다'며 '모든 이들의 도움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Olight.com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하려 한다.

  • 고객 경험 최적화: 신속한 대응과 문제 해결로 사용자 만족도 강화
  • 신규 기능: 직관적인 제품 비교 기능과 구매 후기 기능으로 고객에게 정보를 토대로 한 구매 결정 및 향상된 소통 기능 제공.
  • 시각적 우수성: 간결하고 예술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더욱 명확한 인터페이스 제공
  • 반응형 디자인: 모바일 및 웹에 최적화하여 향상된 브라우징 경험 제공

고객 중심을 지향하는 Olight는 고객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개선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하길 바란다. Olight를 선호하는 고객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

Olight 소개

 Olight는 손전등 브랜드로, 다양한 용도를 위한 고품질의 혁신적인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수성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와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으로 Olight는 조명 업계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ol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