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son  형식의 인터뷰, 논평, 뉴스 보도  심층 조사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쇼를 주최한다.

탬파, 플로리다주, 2023년 12월 12일 /PRNewswire/ -- TuckerCarlson.com에서 공식 출시된 새로운 비디오 구독 서비스인 Tucker Carlson Network는 Tucker Carlson, Neil Patel 및 Justin Wells를 발표했다. Patel은 사업 운영을 관리하는 회사의 CEO이다. Wells는 사장이며 모든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감독한다.

Carlson은 발표에서 "서구의 뉴스 보도는 억압의 도구가 되었습니다. 기자들은 더 이상 대중에게 필수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그것을 숨기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중요한 것에 대해 두려움 없이 명확하게 진실을 말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오늘부터 Tucker Carlson Network(TCN)는 여러 새로운 프로그램의 본거지가 될 것이다. TuckerCarlson.com에서는 무료 광고 지원 및 유료 프리미엄 비디오 콘텐츠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 Carlson의 비구독자 비디오 콘텐츠는 계속해서 X에서 제공되며 해당 콘텐츠의 오디오 버전은 "The Tucker Carlson Podcast"라는 제목의 팟캐스트로 제공된다.

Wells는 "Tucker는 X에서 청중과 중요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계를 지속하는 동시에 Tucker Carlson Network를 통해 사람들에게 더 많은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TuckerCarls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98045/Tucker_Carlson_Network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