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험 금융 서비스  의료 분야가 가장 많이 공격받는 업종

워털루, 온타리오주,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NYSE: BB, TSX: BB) 오늘 최신 분기별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 발표하고 블랙베리의 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 발견한 새로운 멀웨어가 70% 증가했다고 밝혔다. 분당 26건의 사이버 공격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는 위협 행위자들의 도구와 공격이 다양화되고 있고 위험도가 높거나 금전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산업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블랙베리 위협 연구 인텔리전스 담당 부사장인 이스마엘 발렌수엘라(Ismael Valenzuela) "악의적인 공격자들은 사이버 공격의 범위와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가와 산업을 표적으로 삼는 새로운 공격의 증가는 거시경제 환경이 사이버 보안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위협의 수와 다양성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공격을 예측하고 방지하는 첨단 기술을 통해 이를 방어할 있는 능력도 향상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6~8월의 3개월을 다룬 최신 블랙베리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분당 사이버 공격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블랙베리는 330 이상의 공격을 차단했으며, 분당 26건의 공격과 2.9개의 고유 멀웨어 샘플을 차단했다.
  • 금융  헬스케어가 가장 많이 타겟팅되는 산업이다. 이번 분기에 가장 많은 공격을 받은 업계는 금융 부문이었으며, 의료 기관이 번째로 많은 공격을 받았다. 높은 가치의 데이터와 필수 서비스를 방해할 있는 기회로 인해 이러한 분야는 영향력 있고 수익성이 높은 공격의 주요 표적이 된다.
  • 랜섬웨어 그룹은 이중 갈취를 표준 관행으로 삼고 있다. 세계 조직들이 데이터 백업 전략을 개선함에 따라 LockBit, Cl0p, Cuba ALPHV 랜섬웨어 그룹은 공격에 대한 보험으로 이중 갈취 전술을 점점 많이 사용하고 있다.
  • 공공 부문 공격이 가장 많이 증가한 국가는 호주와 미국이다. 호주와 미국은 이번 분기에 공공 부문 공격이 50% 이상 많이 발생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이버 공격을 차단한 블랙베리 사이런스 AI 캐나다, 일본, 페루, 인도가 뒤를 이었다. 가장 독특한 멀웨어는 미국, 일본, 한국, 인도, 캐나다에서 관찰되었으며, 그다음으로 일본, 한국, 인도, 캐나다에서 발견되었다.

블랙베리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 사본을 BlackBerry.com에서 다운로드하고 12 6일에 열리는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고서 심층 분석 웨비나에 등록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BlackBerry, 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블랙베리는 AI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관리, 엔드포인트 보안,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BlackBerry 비전은 명확합니다. 신뢰할 있는 연결된 미래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홍보(Media Relations)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