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 포트폴리오 확대 기대

밀라노,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 -- MAIRE S.p.A.는 "NEXTCHEM이 이끄는 MAIRE 지속 가능 기술 솔루션 사업부 산하 Conser S.p.A.가 Clariant와 Clariant의 차세대 말레산 무수물(maleic anhydride) 제조용 촉매 개발과 공급 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독점 장비와 촉매에 대한 라이선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Conser가 가진 선도적인 기술 중 하나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려는 MAIRE의 전략에 따른 것이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선사함으로써 제품의 지속 가능성과 경쟁력을 동시에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아울러 말레산 무수물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탄소 발자국 측면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적극 협력하고 있다. 말레산 무수물 기술은 식품 산업에서는 포장과 일회용 식기에, 그리고 농업 부문에서는 (비닐막 같은) 제초 필름에 각각 사용되는 PBS(polybutylene succinate)와 PBAT(polybutylene adipate co-terephthalate) 같은 생분해성 폴리머(biodegradable polymers) 생산 사슬의 핵심 요소로, 일반 플라스틱보다 친환경적인 대안으로 간주된다. 이미 여러 규제기관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을 도입하며 이 기술을 인정하고 있다.

Alessandro Bernini MAIRE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계약을 통해 10개년 계획의 실행에 맞춰 기술 라이선싱에서 독점 장비와 기타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아우르는 우리의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건전성을 더욱 개선할 수 있게 됐다"면서 "Clariant와 협력해 혁신적인 에너지 효율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기술 제공 역량을 더욱 개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MAIRE S.p.A.는 에너지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기술과 엔지니어링 그룹을 이끌고 있다. 질소 비료, 수소, 순환 탄소, 연료, 화학 물질 및 폴리머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과 통합 E&C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45개국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MAIRE가 이끄는 전 세계 프로젝트에 참여한 2만 명 이상의 지원을 받는 7000명이 넘는 직원에 의지하고 있다. MAIRE는 밀라노 증권거래소(Milan Stock Exchange)에 상장해 있다(티커 MAIRE). 더 자세한 정보는 www.mairetecnimo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86528/4425162/Mai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