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획기적인 장기 계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정부에 전체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품군 제공

샌프란시스코, 2023년 11월 20일 /PRNewswire/ -- 말레이시아 정부와 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 금일 말레이시아의 사이버 보안 태세를 강화하기 위한 장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계약을 발표했다. 획기적인 거래를 통해 말레이시아 정부는 신뢰할 있는 BlackBerry®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전체 제품군을 활용하고 말레이시아 통신 멀티미디어 위원회(MCMC) 무결성을 지원할 있는 동시에 고급 사이버 보안 기술 교육을 통해 국가 인력의 기술을 향상시킨다.

말레이시아 공공 부문은 독립된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는 블랙베리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대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실시간 액세스의 이점을 누릴 있다. 여기에는 사이버 공격을 예측하고 예방하기 위해 Cylance® AI 기반으로 하는 세계 최고의 블랙베리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 포함되며 NATO 인증 보안 통신을 위한 BlackBerry® SecuSUITE®, 로밍 인력 사이에서 정부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BlackBerry® UEM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nified Endpoint Management) 그리고 중요한 이벤트 관리 사고 대응을 위해 세계 정부에서 사용되는BlackBerry® AtHoc® 포함된다.

블랙베리는 또한 2024 쿠알라룸푸르에 세계적 수준의 CCoE(사이버 보안 우수 센터) 설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CCoE 12,000명의 사이버 전문가 부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말레이시아의 사이버 보안 역량과 준비 태세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문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캐나다 정부는 CCoE 설립을 환영했으며 블랙베리, 말레이시아 정부 CCoE 긴밀히 협력하여 캐나다의 인도-태평양 전략에 따라 동남아시아에 사이버 보안 역량 구축 지원을 제공할 계획을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는 블랙베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번째 CCoE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미국, 캐나다 유럽의 기존 CCoE 네트워크에 추가된다. CCoE 기업, 정부 인프라를 대상으로 삼는 악의적인 사이버 활동으로부터 국가를 보호할 있도록 사이버 보안 교육 훈련은 물론 '상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사고 대응 팀을 제공할 것이다.  CCoE 또한 국가 정보 공유를 강화하고 블랙베리의 글로벌 위협 정보망을 확장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총리 Datuk Seri Anwar Ibrahim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번영하며 국가의 데이터와 국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말레이시아는 최첨단 기술을 수용하는 국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해외 투자를 유치하여 세계적 수준의 사이버 보안 인력을 신속하게 확장하고 교육해야 합니다. 우리는 정부 정보, 데이터 통신에 대한 데이터 주권을 약속하면서 사이버 탄력성의 선도적인 모범이 되고자 하는 말레이시아의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블랙베리와 협력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캐나다 총리Justin Trudeau "사이버 보안은 지역의 평화, 안보, 협력을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캐나다의 인도-태평양 전략의 핵심 기둥입니다. 사이버 보안은 국제 협력이 필요한 공동 과제이기에 우리는 캐나다의 중요한 양자 파트너인 말레이시아에 있는 블랙베리의 사이버 보안 우수 센터를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말레이시아의 미래 사이버 방어자를 지원하고 캐나다와 동남아시아 간의 전문 지식 공유를 위한 보다 강력한 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 억제를 있는 양국 넓은 지역의 탄력성과 역량을 더욱 강화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블랙베리의 사이버보안 사장인John Giamatteo " 세계에서 40 동안 정부와 기업을 보호해 블랙베리는 말레이시아 캐나다 정부와 협력하여 국가의 데이터와 미션 크리티컬 통신을 적극적으로 보호하는 동시에 중대한 사고 관리를 지원하며 말레이시아의 사이버 보안 태세를 강화하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Giamatteo 또한 "저는 또한 숙련된 사이버 보안 인력을 양성하고 말레이시아를 위협 인텔리전스의 중요한 지역 허브로 자리매김하려는 총리의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말레이시아에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우수 센터를 설립한 것을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Giamatteo 말레이시아의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솔루션 배포와 블랙베리 CCoE 구축을 감독하게 된다. 거래 서명식에는 블랙베리의 대정부 업무 공공 정책 최고 책임자인 Marjorie Dickman Giamatteo 합류했습니다. Marjorie Dickman 블랙베리의 글로벌 정부 관계 공공 정책 운영, H.E 대한 전략적 감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APEC 정상회담에 참석한 커뮤니케이션 디지털(Communications and Digital) 장관 Tuan Ahmad Fahmi bin Mohamed Fadzil, MCMC 회장 Tan Sri Mohamad Salim bin Fateh Din 기타 말레이시아 대표단.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BlackBerry, 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대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워털루에 본사를 회사는 AI 기계 학습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BlackBerry 비전은 명확합니다. 신뢰할 있는 연결된 미래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블랙베리. 지능형 보안. 어디서나

자세한 내용은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독점권은 명시적으로 보유됩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관계(Media Relations)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