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의 혁신적인 RoboShuttle 솔루션 활용해 창고 자동화 혁신 시도

스헤르토헨보스, 네덜란드, 2023년 10월 12일 /PRNewswire/ -- 여성 경영인이 이끄는 보석, 패션, 액세서리 전문 가족 경영 기업 My Jewellery가 주문 이행용 모바일 로보틱스 선도 기업 Geek+와 손잡고 수상에 빛나는 RoboShuttle 솔루션을 설치해 창고 자동화 혁신에 나선다.

Geek+ RoboShuttle Tote-to-Person solution for Dutch fashion retailer myjewellery.

My Jewellery는 우수한 근로 환경이 직원에게 큰 힘이 된다는 신념으로, 혁신적인 인체 공학 RoboShuttle 시스템 22개와 P40 피킹(picking) 솔루션 66개를 설치해 창고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시스템 덕분에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공장 근로자의 이동 거리가 줄어들면서 인체 공학적 작업 공간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AMR 솔루션 개발의 주요 요인인 기업 간 거래 및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에도 모두 대응할 수 있다.

My Jewellery 창립자인 Sharon Hilgers 회장은 "우리 회사는 양질의 제품을 기반을 두지만 지구와 사람, 자사 제품의 향상을 계속 고려해야만 유지될 수 있다"면서, "파트너인 Geek+가 설치한 제품처럼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이면서도 에너지를 절약하고 더 안전한 창고를 구현해 고객에게 보석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동화는 패션업계의 공급망 운영에 있어 중요한 사항으로 꼽힌다. 이는 지속 가능성 측면의 장점 때문이기도 하지만 수익 경영, 주문 피킹 효율성, 배송 속도 등 패션업계의 난제를 해결하는 데 AMR 솔루션의 효과가 입증됐기 때문이다.

Geek+ EMEA의 Jan Jangbloets 영업 본부장은 "Geek+는 지속 가능성과 기업 경영 측면에서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그 일례로 My Jewellery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있다"고 설명하면서, "이번 프로젝트는 My Jewellery가 최초로 창고 자동화를 도입하는 프로젝트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Geek+가 이러한 기술 변혁을 주도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Geek+ 소개

Geek+는 세계적인 물류 로보틱 솔루션 기업으로, 자동화 모바일 로봇(AMR) 솔루션을 개발해 창고 및 공급망 관리에 쓰일 유연하고 신뢰성 있는 고효율 자동화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다. Geek+는 세계적으로 AMR 솔루션을 주도하며 업계를 대표하는 700개 이상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받고 있다. 2015년에 창립된 Geek+에서는 15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미국, 독일, 영국, 일본,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에 지사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geekpl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y Jewellery 소개

보석을 향한 열정으로 탄생한 My Jewellery는 지난 11년 동안 네덜란드의 패션 이커머스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연중 내내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My Jewellery는 항상 트렌드를 주도하며 시즌마다 우수한 품질을 가진 독특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43231/Geekplus_Europe.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014500/Geek_Logo.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245408/Myjewellery_Logo.jp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