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태국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11월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Defense and Security 2023 Exhibition이 진행되는 동안 Viettel High Technology Industries Corporation(이하 Viettel High Tech[https://viettelhightech.vn/en ])과 인도네시아의 PT. Bandara Praniagatama[http://bandara-praniagatama.com/index.php/about/ ]가 Viettel의 항공기 시뮬레이터와 조종사 훈련 시스템을 인도네시아에 배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Viettel High Tech and PT. Bandara Praniagatama signed an agreement to distribute Viettel's aircraft simulators and pilots training system in Indonesia

계약에 따르면 PT. Bandara Praniagatama는 2년 동안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Viettel의 항공기 시뮬레이터 및 조종사 훈련 시스템의 독점 유통업체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PT. Bandara Praniagatama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타 해외 시장에 이러한 제품을 보급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번 계약은 Viettel의 항공기 시뮬레이터 수출 시장을 확장하려는 회사의 노력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예상 수익은 수천만 달러에 달한다.

PT. Bandara Praniagatama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조종사 훈련 회사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당사는 국방부와 인도네시아 육군으로부터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인도네시아 공군에게 훈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선정되었으며, Royal Malaysian Air Force, Republic of Singapore Air Force, CAE, Lockheed Martin, Lion Air, Merpati Airlines 등 명성 높은 국제기관과의 풍부한 협업 경험을 자랑한다.

한편 Viettel은 베트남에서 군사 훈련에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하는 개척자 역할을 하고 있다. Viettel이 개발한 항공기 시뮬레이터와 조종사 훈련 시스템은 베트남 인민군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국가에서 군대의 훈련 요구 사항에 적절히 부합하고 있다. Viettel은 연구 및 설계부터 제조 및 핵심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측면에 대해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 Viettel은 이번 계약을 통해 회사의 비행 시뮬레이션 제품을 인도네시아 시장은 물론 지역 내 다른 유망 시장에도 수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Viettel High Tech[https://viettelhightech.vn/en ]의 Nguyen Vu Ha 대표이사는 "회사의 '베트남 생산(Made in Vietnam)' 시스템은 핵심 기술을 지닌 Viettel 전문가로 구성된 전단 팀이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Viettel은 외부 파트너에게 의존하지 않고 사용자 요청에 신속하게 적응하고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자율성을 통해 회사는 공군에 대한 연속된 훈련을 수행하고 조종사의 안전을 보장하며 인도네시아 공군의 전투 준비를 강화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PT. Bandara Praniagatama[http://bandara-praniagatama.com/index.php/about/ ]의 Rengga Dina Permana 대표이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PT. Bandara Praniagatama는 베트남의 선도적인 하이테크 기업인 Viette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의 시뮬레이션 시스템 훈련 및 장비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는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Viettel의 새로운 혁신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인도네시아와 이 지역의 다른 국가들은 해당 국가의 내부 역학을 이해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Viettel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Viettel의 탁월한 생산 능력 덕분에 업계에서 주요 기업과 경쟁할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Viettel의 항공기 시뮬레이터 및 조종사 훈련 시스템은 수많은 장점을 자랑하며 국제 시장에서 성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디어 연락처:

Mrs. Le Thuy Mai
Director of Marketing, Viettel High Tech
mailt@viettel.com.v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