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네티컷주 윈저, 2023년 11월 3일 /PRNewswire/ -- SS&C 테크놀로지스 홀딩스(SS&C Technologies Holdings, Inc.)(나스닥: SSNC)가 에베레스트 그룹(Everest Group)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제품 PEAK Matrix® 평가 2023에서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에베레스트 그룹의 부사장인 아마르딥 모디(Amardeep Modi)는 "SS&C 블루프리즘은 에베레스트 그룹의 RPA 제품인 PEAK Matrix® 2023의 리더로서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강력한 시장 입지, 깊이 있고 폭넓은 제품 기능, 통합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가 이러한 위치에 오르는 데 기여했습니다. 제품 지원 및 교육, 상호 운용성, 확장성은 고객들이 강조하는 주요 강점 중 일부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평가는 여러 주요 측면에서 글로벌 RPA 환경의 변화하는 역학 관계와 24개의 기술 공급업체를 분석한다. SS&C 블루 프리즘 평가에는 고객 수, 전년 대비 성장률, 가치 및 만족도에 대한 고객 피드백, 산업 및 기업 규모 세그먼트에 대한 폭넓은 커버리지 분석이 포함되었다.

SS&C 테크놀로지스의 리스크, 규제 및 데이터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마이크 메고(Mike Megaw)는 "SS&C 블루 프리즘이 에버레스트 그룹의 RPA 제품인 PEAK Matrix®에서 6번째로 리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쁩니다. 에버레스트 그룹의 인정은 지능형 자동화 에코시스템의 중요한 비즈니스 혁신 가치와 혁신성을 입증한 것입니다. 이번 수상은 우리 팀과 파트너가 전 세계적으로 협력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가 더욱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입증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2023년 RPA 제품 PEAK Matrix® 평가는 SS&C 블루프리즘의 상업 및 영업 모델 유연성, 진보성, 사용 가능한 상업 모델에 대한 고객 채택을 측정하여 제품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한다.

SS&C 블루프리즘은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및 제약, 은행 등 다양한 분야의 운영을 디지털화한다. 전문가와 함께 SS&C 블루프리즘의 지능형 자동화 제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SS&C 테크놀로지스 소개

SS&C는 금융 서비스 및 의료 산업을 위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1986년에 설립된 SS&C는 코네티컷주 윈저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약 20,000개의 금융 서비스 및 의료 기관이 전문성, 규모 및 기술을 위해 SS&C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SS&C(나스닥: SSN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sc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에서 SS&C를 팔로우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92536/SSC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