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 -- 케나메탈(Kennametal Inc.)(NYSE: KMT) 표면 거칠기와 형성을 개선하기 위해 보다 안정적이고 날카로운 절삭 날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브레이커 설계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FV 지오메트리를 오늘 발표했다.

Developed to cut on a wider application range with consistency and featuring a unique chip breaker design, sharper edge and built-in coolant channels.

글로벌 제품 관리 부문 마케팅 부사장인 스콧 에틀링(Scott Etling) "새로운 FV 형상의 유연성은 작업자에게 낮은 또는 중간 절삭 깊이에서 일관된 제어와 공구 교체로 인한 공정 중단 감소를 통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FV 지오메트리는 절삭유를 절삭날에 가깝게 공급하는 채널로 설계되어 최고의 다용도성을 추구하고 중단 없이 가볍게 절삭을 실행하는 기공사를 위해 설계되었다.

FV 지오메트리는 마감 작업을 위해 툴을 변경할 필요가 없으므로 광범위한 운송 일반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케나메탈(Kennametal) 소개

80 이상의 산업 기술 리더로서 케나메탈(Kennametal Inc.) 재료 과학, 툴링  내마모성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항공 우주  방위, 토공, 에너지, 일반 엔지니어링  운송 분야의 고객들은 정밀하고 효율적인 제조를 위해 케나메탈을 선택합니다. 매일  8,700명의 직원들이  100개의 국가에서 고객이 경쟁력을 유지할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케나메탈은 2023 회계 연도에  21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www.kennametal.com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Kennametal 팔로우: X(이전의 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  유튜브(YouTube).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62242/Kennametal_FV.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