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텔 14세대 프로세서용 새로운 Z790 AORUS X세대 메인보드 공개 

타이페이, 2023년 10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 GIGABYTE AORUS가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강력한 게이밍 하드웨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Paris Games Week 2023에 참가하게 됐다. 이번 Paris Games Week 2023에서는 최신 AORUS 게이밍 시리즈 노트북, PC 시스템 및 4K 모니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인텔의 14세대 프로세서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최첨단 Z790 AORUS X Gen 메인보드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된다.

GIGABYTE AORUS 부스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Z790 AORUS MASTER X와 Z790 XTREME X 메인보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 두 X세대 메인보드는 동급 대비 최고의 DDR5 성능, DIY 친화적인 혁신, 필수 게이밍 기능을 주요 특징으로 하며, PC 빌더에게 차세대 성능 및 기능을 선사한다. 또한 Z790 AORUS PRO X와 GeForce RTX TM 4070 Ti AERO OC를 특징으로 하는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 테마의 빌드 등 다향한 PC 빌드를 현장에 전시해 향후 커스텀 빌드에 대한 영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이머들은 또한 Red Dot 수상 디자인과 다양한 게이밍 중심의 기능으로 유명한 M6 무선 마우스를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다.

GIGABYTE AORUS는 신제품 공개에 이어 최신 RTX 40시리즈 GPU로 구동되는 노트북 라인업을 선보인다. AORUS 게이밍 노트북은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AERO 크리에이터 노트북은 창의성을 발휘하는 데 적합하게 제작됐다. 모니터 제품군에는 다양한 크기와 곡률 옵션으로 제공되는 여러 종류의 4K 게이밍 모니터가 포함되어 있다. 이 모니터들의 디스플레이는 4K 144Hz로, 10비트의 색심도와 90% DCI-P3의 넓은 색 영역을 통해 탁월한 색 정확도를 보장한다. 참석자들은 치열하게 경쟁하는 게임과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에 적합한 초고속 SuperSpeed IPS 패널과 1ms나 되는 빠른 GTG 응답 속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GIGABYTE AORUS는 제품 시연과 더불어 Capcom, Electronic Arts, Psyonix와 협력해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Street Fighter 6, Apex Legends, Rocket League 등 수많은 게임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들은 고성능 GIGABYTE AORUS 게이밍 PC와 노트북 모두에서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AORUS 부스 방문객들은 자신의 게임 실력을 뽐내고, 실력을 테스트하고, 흥미진진한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Paris Games Week 2023은 11월 1일 개막한다. 직접 참석이 불가능한 분들도 행사 기간 내내 온라인 경품과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GIGABYTE AORUS SNS(https://bit.ly/AORUS_Instagram)를 팔로우하면 행사 세부 정보와 캠페인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