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퓨보, 2023년 10월 30일 /PRNewswire/ -- 플라즈말렉스 SAS(Plasmalex SAS)의 전액 출자 자사이자 저압 플라즈마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나노 코팅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술 선도 기업인 유로플라즈마 NV(Europlasma NV)가 나노와트 BV(Nanowatt BV), 디렉터 타코 12 BV(Director Taco 12 BV, 대표 웨슬리 반 덴 보쉬(Wesley VAN DEN BOSCH))와 유로플라즈마에 고용되었던 마크 서쿠(Marc SERCU) 대표를 상대로 독점 기술 도면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이 소송은 나노와트 BV가 영업 비밀을 불법적으로 사용하고 기술 도면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유로플라즈마 NV가 개발한 플라즈마 코팅 기계를 복제하는 데 사용했으며, 이는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유로플라즈마 NV는 혁신과 고유한 기능으로 유명한 플라즈마 코팅 기계를 설계하고 제작해 온 수십 년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플라즈마 코팅 솔루션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광범위한 연구, 개발 및 투자의 결과물이다. 

2023년 10월 19일 벨기에 겐트에서 제기된 이 소송은 나노와트 BV가 유로플라즈마의 저작권이 있는 기술 도면과 영업 비밀을 허가 없이 복사, 복제, 배포했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무단 사용은 유로플라즈마의 지적 재산의 무결성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시장에 출시된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잠재적으로 손상시켜 업계 전체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유로플라즈마는 저작권 침해에 대한 손해배상과 나노와트가 영업비밀과 기술 도면을 더 이상 사용, 복제 또는 배포하지 못하도록 영구적인 금지명령을 구하고, 침해 기계에 대한 모든 주문을 취소하고 침해 기계를 회수 및 폐기하도록 벌금형에 처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유로플라즈마는 지적 재산권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고 이를 불법적으로 침해하는 자들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로플라즈마는 플라즈마 코팅 산업에서 혁신, 품질 및 무결성이라는 사명에 전념하고 있으며, 지적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계속 취할 것이다. 

플라즈말렉스, 유로플라즈마 및 혁신과 지적 재산권 보호를 위한 이들의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lasma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즈말렉스 SAS
59 4ème Rue, ZAC Saint Charles
13710 FUVEAU
프랑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52245/Plasmal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