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2023년 10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기프트카드 제작의 선두주자 Blackhawk Network(BHN)는 전국 GS25 매장에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는 새로운 판매 방식인 Scanit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Scanit 솔루션을 통해 약 18,000여개 GS25 매장에서 QR코드를 활용하여, 친구에게 선물 또는 나를 위한 기프트카드, e-Coupon 구매가 한결 쉬워졌습니다.

리테일 매장에서 QR코드를 활용한 결제수단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BHN은 실물 기프트카드의 혁신적인 대안으로 매장에서 현금 또는 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전자 기프트카드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GS25 매장내에 비치된 QR코드를 휴대전화로 스캔 후 구매하고자하는 기프트 E-Coupon을 선택 후 매장 결제 완료 이후 교환 가능한 e-coupon이 휴대전화로 바로 전송됩니다.

여러 참여 브랜드를 통해 식료품, 게임, 건강, 미용 제품부터 도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대한 전자 기프트카드를 Scanit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로는 Sony Playstation, 원스토어, 해피머니, 교보문고 등이 있으며, 1,000원~200,000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e-coupo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lackhawk Network 지역 책임자 Matt Howe는 Scanit 솔루션 출시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이 매장 내 E-coupon의 구매의 편리함과 더불어 혁신적인 디지털 쇼핑 경험을 누리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Scanit QR 코드 시스템을 통해 구매하고자 하는 기프트카드를 스캔하여 선택한 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라고 Matt는 말했습니다.

"실물 기프트카드의 재고부족의 제약과 달리, Scanit 솔루션을 통해 원하는 기프트 e-coupon을 가까운 GS25매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canit 한국 출시는 제휴사에게도 희소식입니다. 유통 비용은 낮추고, 실물 카드를 매장에 비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판매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대체 유통 채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lackhawk Network 소개

Blackhawk Network(BHN)는 글로벌 브랜드 결제 기술의 선두주자입니다. BHN은 거래를 연결로 이어주어 브랜드 및 고객, 직원, 파트너 간 관계를 강화합니다. BHN 포트폴리오: 수익성을 보다 빠르게 개선하는 기프트카드 및 전자 기프트 제품, 충성도 및 고객 확보를 구축하며 오늘날 주요 플랫폼에 통합되는 리워드 및 인센티브, 그리고 기업 및 고객의 편리하고 혁신적인 방식을 통한 자금 액세스 및 지출이 가능하도록 하는 결제 방식. BHN 네트워크는 전 세계에 걸쳐 40만 개 이상의 고객 터치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BHN.com/au-en

출처: Blackhawk Network (BH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