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시큐세트가 양자 보안을 더합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 2023년 10월 18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 오늘 당사의 보안 음성 문자 통신 소프트웨어인 정부용 블랙베리 시큐세트(BlackBerry SecuSUITE® for Government) 새로운 진보된 기능들을 발표했습니다.

시큐세트는 오늘날 20곳이 넘는 정부에서 보안 통신이 전자 도청으로 공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술은 가장 엄중한 보안 인증 일부의 지원을 받으며 이는 나토 통신정보국(NATO's Communications and Information Agency, NCI) 미국 국가 정보 보장 파트너십(the United States National Information Assurance Partnership, NIAP) 인증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일반적으로 올해 말에 이용할 있도록 제작되고 있으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보안 브라우저 기업 보안 애플리케이션
  • 기록 관리 규정 준수 기능을 포함하는 암호화된 화상 통화
  • 메시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공유를 취소할 있는 기능을 포함하는 새로운 메시지 기능
  • 모바일 장치의 오디오 믹싱을 포함하는 개선된 그룹 통화
  • 그룹 제어 기록 관리 요건을 준수하는 클릭 데이터 삭제를 포함하는 개선된 관리 기능

추가로, 내년에 교환을 위한 양자 컴퓨터에 대항할 있는 암호학이 블랙베리 시큐세트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정부 통신이 가로채질 있는 위험이 자라나고 있는 세상에 살고 있으며 끝없이 진화하는 위협에 끊임없이 적응해야 합니다."라며 크리스토프 에르트만(Christoph Erdmann) 블랙베리 시큐스마트 상무는 전했습니다. "저희는 항상 국가의 보안을 지킨다는 저희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당사의 제품이 정부 단체의 요구 표준을 만족하고 넘어서도록 혁신하고 있습니다. 블랙베리 시큐세트의 이러한 진보 사항은 최종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새로운 보안 사용자 경험 가치를 선사할 것입니다."

"시큐세트는 당사 조직이 소비자 등급 애플리케이션에서 벗어나는 있어 중요합니다."라며 루드윅 세이들(Ludwig Seidl) ICSL 최고경영자는 말했습니다. "블랙베리는 저희가 플랫폼에서 필요한 것을 주로 저희가 필요하기도 전에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들 덕분에 저희는 올해 수많은 국가에 걸쳐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있었습니다."

"시큐세트는 고객을 위한 중요한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라며 아드리안 실바(Adrian Silva) 글로블루(Globlue)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시큐세트의 수많은 인증 진보한 암호화 기능은 저희와 저희 고객의 통신을 안전하게 하여 안심할 있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10 17일에 뉴욕에서 열리는 정부, 기업 블랙베리의 리더들이 IoT, IT 사이버 보안의 미래를 공개하고 블랙베리의 최신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블랙베리 서밋(BlackBerry Summit) 등록 보세요.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블랙베리는 AI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신뢰할 있는 커넥티드 미래를 확보하는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담당자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