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 기반 SOC 분석가 역할을 수행하여 CISO 팀의 효율성을 높이고 피로를 줄여주는 블랙베리의 혁신

온타리오주 워털루, 2023년 10월 17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 보안 운영 센터(SOC) 팀을 위한 새로운 생성형 인공지능(Generative AI) 기반 어시스턴트를 오늘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은 생성형 AI 기반 사이버 위협 분석 지원을 제공하는 SOC 분석가 역할을 하여 CISO 운영을 강화한다. 정확도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높이기 위해 비공개 대규모 언어 모델(LLM) 활용한다.

블랙베리의 Cylance® AI 고객이 사용할 있는 솔루션은 사용자가 수동으로 질문할 필요 없이 고객의 요구를 예측하여 선제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조사 시간을 초로 단축한다. 사일런스 콘솔(Cylance Console) 완전히 통합되어 비효율적인 챗봇 환경이 아닌 자연스러운 워크플로우를 생성한다. 업계 최초의 AI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자 업계 최초의 예측 사이버 보안 솔루션인 사일런스(Cylance) 출시했다. 예측적 사이버 보안은 새로운 사이버 위험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 요소이며 사이버 보안의 미래로 여겨지고 있다.

블랙베리 사이버 보안 사업부 수석부사장 GM 스파크인 네이선 제니게스(Nathan Jenniges) "블랙베리는 AI 사이버 보안 시장을 개척했으며, 혁신을 향한 블랙베리의 노력으로 생성형 AI 기반 사이버 보안 어시스턴트를 공개함으로써 다시 한번 업계 선두에 서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SOC 운영을 현대화하여 적보다 한발 앞서 나갈 있습니다. 책은 진화하는 위협 환경과 리소스 제약 직면한 과제를 극복하는 있어 CISO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블랙베리는 거의 40 동안 변혁적인 혁신을 제공해 왔으며 계속해서 기술 업계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AI 분야에서 경쟁사 대비 5 이상의 AI/ML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AI 통합하고 있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또한, 이달 블랙베리는 첨단 생성 AI 시스템의 책임 있는 개발 관리에 관한 캐나다의 자발적 행동 강령 최초로 서명한 기업 하나가 되었다.

BlackBerry Patents

블랙베리의 최고 기술 책임자 찰스 이건(Charles Eagan) "생성형 AI 엄청난 경제적 가치를 제공할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어 블랙베리가 집중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블랙베리의 특허 포트폴리오에는 이미 생성형 AI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발표와 캐나다의 자발적 제너레이티브 AI 행동 강령의 번째 서명자 하나가 것에서 있듯이, 우리는 혁신 전반에 걸쳐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 과대광고에 반응하기보다는 가치를 선사하는 혁신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했다.

블랙베리의 새성형 AI 기반 사이버 보안 어시스턴트는 우선 일부 고객 그룹에게만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10 17일에 열리는 정부, 기업 블랙베리의 리더들이 IoT, IT 사이버 보안의 미래를 공개하고 블랙베리의 최신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블랙베리 서밋(BlackBerry Summit) 등록 보세요.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BlackBerry) (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블랙베리는 AI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신뢰할 있는 커넥티드 미래를 확보하는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홍보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47444/Gen_AI_V5.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