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손, 애리조나주, 2023년 10월 16일 /PRNewswire/ --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Cloud Microphones)는 저출력 다이내믹, 리본 및 튜브 마이크를 위한 팬텀 파워를 매우 선명한 게인으로 바꾸는 고품질의 어떠한 타협도 허용하지 않는 오디오 도구인 오리지널 클라우드리프터 마이크 액티베이터(Cloudlifter Mic Activator)를 선보이며 지난 십 년 동안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유서 깊은 슈어(Shure) SM7B가 바로 클라우드리프터의 이점을 통해 크게 혜택을 누리는 마이크이며, 이 조합은 음악 레코딩, 팟캐스트, 방송 및 보이스오버 작업 등 수많은 오디오 적용 요소를 위한 표준이 되었습니다.

클라우드로 활성화되다. 슈어로 최적화되다.

처음으로, 클라우드는 당사의 특허받은 클라우드리프터 기술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훌륭한 마이크인 SM7dB의 다음 세대를 전 세계에 출시하기 위해 슈어와 협력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마이크는 맞춤 설계된 내장 액티브 프리앰프를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의 라이선스 기술과 통합하며, 슈어에서 SM7dB에 특별히 맞추어 튜닝하여 속삭임부터 고함까지 다양한 소스에 멋진 오디오를 보장합니다.

"SM7B 및 클라우드리프터는 현재 수년 동안 연이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라며 RJ 클라우드(RJ Cloud)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 창립자 및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슈어에 제공한 이 라이선스는 고객을 위해 하나의 패키지에 본 기술의 뛰어난 품질과 편의성을 선사합니다. 저희는 상징적인 SM7 마이크 시리즈의 일부가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슈어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shure.com을 방문하세요.
클라우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cloudmicrophones.com방문해 주세요.

연락처:
브라이언 맥코넌(Brian McConnon)
뮤직 마콤(Music Marcom)
brian@musicmarcom.com
610-480-8360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 소개
애리조나 투손에 있는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는 고품질 리본 마이크 및 오리지널 마이크 액티베이터인 클라우드리프터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클라우드는 수많은 업계 상에 더해 명망 있는 대통령 배 'E' 및 'E-스타(E-Star)' 상을 받으며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가 미국제 수출 확장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했습니다. 클라우드 마이크로폰스 및 클라우드리프터는 미국에서 책임감 있게 제조되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46170/Cloud_Microphone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