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UEM  서비스나우 플로 디자이너 통합은 IT 관리자가 여러 다른 수동 장치 관리 작업을 자동화할  있게 합니다

워털루, 온타리오주, 2023년 10월 13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NYSE: BB, TSX: BB)가 오늘 선도적인 디지털 워크플로 기업인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파트너를 맺어 조직을 위해 장치 관리를 자동화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서비스나우의 플로 디자이너(Flow Designer) 및 블렉베리 UEM(BlackBerry® UEM)을 통합하는 이 솔루션은 가장 빈번하게 활용하는 장치 관리 작업에 걸쳐 IT 팀의 행정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서비스나우 스토어에서 지금 이용할 수 있는 이 새로운 인증 통합은 사용자 활성화, 정책 구성, 장치 명령 등의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IT 팀은 당사의 조직에 맞추어진 솔루션을 위해 자동화하려는 UEM 조치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나우와 파트너를 맺어 조직이 이들의 IT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게 하여 기쁩니다."라며 닐람 산두(Neelam Sandhu) 블랙베리 최고 정예 고객 성공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블렉베리 UEM과 서비스나우의 플로 디자이너는 전 세계 및 업계에 걸쳐 신뢰받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통합은 당사의 고객이 디지털 작업 공간 생산성을 재해석하는 동시에 계속해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 태세를 누릴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서비스나우는 블랙베리 UEM을 서비스나우 스토어에서 받아들이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닉 치존(Nick Tzitzon) 서비스나우 최고 전략 및 기업 담당 책임자는 말했습니다. "기술 혁신 및 기업 보안에 대한 블랙베리의 노력은 서비스나우와 일치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당사의 고객에게 상당한 잠재력을 가집니다."

블랙베리는 기업 무선 통신 관리 업계를 개척했습니다. 오늘날 당사의 이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보안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Gartner® Peer Insights™에서 2023년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된 유일한 UEM 제품이다. 블랙베리 UEM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BlackBerry.com/UEM을 방문하세요.

서비스나우의 플로 디자이너는 기업이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워크플로를 제작하여 운용을 자동화하고 효율성과 경험을 개선할 수 있게 합니다. 서비스나우 플로 디자이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서비스나우와 블랙베리의 이 새로운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블랙베리 블로그를 방문하고, 업계, 기업 및 블랙베리의 연사가 IoT, IT 및 사이버보안의 미래를 밝히며 최신 블랙베리 혁신을 선보이며 10월 17일에 열리는 블랙베리 서밋(Summit)에 등록하고, 10월 24일에 서비스나우 웰컴 웨비나 라이브(Live on ServiceNow Welcome Webinar)에 참석하세요.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NYSE: BB, TSX: BB)는 전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억 3,5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억 개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둔 블랙베리는 AI와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및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커넥티드 미래를 확보하는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lackBerry.com을 방문하거나 @BlackBerry를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블랙베리는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ServiceNow, ServiceNow 로고, Now, Now Platform 및 기타 ServiceNow 마크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ServiceNow, Inc.의 상표 및/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담당자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